Quantcast

‘두 남자’ 마동석-최민호, 긴장감 도는 예고편 공개…‘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마동석, 최민호 주연의 놓치면 안될 뜨거운 화제작 ‘두 남자’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포스터와 특별인사영상을 공개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두 남자’(제공: ㈜엠씨엠씨, 배급: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제작: ㈜엠씨엠씨, 감독: 이성태, 출연: 마동석, 최민호)가 드디어 예고편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영화 ‘두 남자’는 인생 밑바닥에 있는 두 남자가 사랑하는 이를 지키기 위해 처절한 싸움을 벌이는 범죄 액션이다.
 
‘두남자’ 마동석-최민호 / 엠씨엠씨
‘두남자’ 마동석-최민호 / 엠씨엠씨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긴장감이 감도는 음악과 함께 마동석 배우와 최민호 배우 두 남자의 얽혀있는 관계를 보여주는 모습으로부터 시작된다.
 
마동석 배우가 분한 불법 노래방 악덕업주인 ‘형석’이 ‘진일’의 여자친구를 데려가는 거친 모습에 이어 최민호 배우가 맡은 가출팸 리더 ‘진일’의 “내가 약속했지. 너 꼭 지켜준다고”라는 대사는 두 남자의 만남이 시작된 계기를 보여준다. 인생 밑바닥 나쁜 놈이지만, 딸에게만은 한없이 자상한 ‘형석’의 딸을 ‘진일’이 납치 하면서 영상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또한 두 남자의 팽팽한 대립을 고조시킬 또 한 명의 인물이 등장하며 예고편의 긴장감은 최고치를 달린다.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자가 쫓고 쫓기며 쉴 틈 없이 달리는 장면은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맞물려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는다.
 
포스터 공개와 배우들의 특별 인사영상에 이어 예고편까지 공개하며 하나씩 베일을 벗기 시작한 ‘두 남자’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마동석 배우와 최민호 배우의 만남, 긴장을 늦추지 못하는 탄탄한 스토리로 혜성같이 등장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두 남자’는 오는 11월 말 개봉하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