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친구(GFRIEND),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 홍보대사 발탁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6.11.04 09: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여자친구(GFRIEND)가 포켓몬 더 무비 XY&Z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포켓몬코리아는 4일 포켓몬 더 무비 XY&Z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의 홍보대사로 발탁된 여자친구(GFRIEND)가 특별한 엔딩곡까지 부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여자친구(GFRIEND)는 사랑스럽고 청순한 매력과 파워풀한 안무로 ‘파워청순’의 대명사라 불리고 있다. 그들은 2016년 ‘시간을 달려서’와 ‘너 그리고 나’로 1위 행진을 이어가며 총 29관왕이라는 기록을 세운 대세 걸그룹이다.
        
여자친구(GFRIEND) / 쏘스뮤직
여자친구(GFRIEND) / 쏘스뮤직

      
여기에 2016년 최고의 키워드로 꼽히는 포켓몬스터의 새로운 극장판인 포켓몬 더 무비 XY&Z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의 홍보대사로 발탁돼 가요계에 이어 영화계에서도 대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포켓몬 더 무비 XY&Z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은 지우와 친구들 그리고 포켓몬 사상 가장 뜨거운 녀석 볼케니온이 소울하트를 지키기 위해 펼치는 어드벤처 스토리다.
          
또한 4일 오후 12시 네이버 V앱 여자친구(GFRIEND) 채널을 통해 이들의 만남이 최초 공개 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홍보대사 여자친구(GFRIEND)가 다양할 활동과 특별 엔딩곡까지 부를 예정인 포켓몬 더 무비 XY&Z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은 12월 국내 극장가를 찾아올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