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첸백시(EXO-CBX), ‘엠카운트다운’서 신곡 ‘Hey Mama!’와 ‘The One’ 무대 최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오늘(3일, 목) 저녁 6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엑소-첸백시(EXO-CBX)의 무대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보이그룹 엑소의 첫 번째 유닛 엑소-첸백시(EXO-CBX)는 ‘Hey Mama!’와 ‘The One’을 선보인다. 타이틀 ‘Hey Mama!’는 펑키한 리듬과 모던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신나게 놀자는 내용의 가사와 어우러지는 폭발적인 가창력이 매력적이다. ‘The One’은 감각적인 가사와 멤버들의 내레이션이 어우러진 노래로 엑소와는 또 다른 엑소-첸백시(EXO-CBX)만의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가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엑소-첸백시(EXO-CBX) / SM ENT
엑소-첸백시(EXO-CBX) / SM ENT
 
블락비 바스타즈는 ‘Make it rain’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Make it rain’ 무대를 통해 강렬하고 거친 블락비 바스타즈의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날 무대를 통해 블락비와는 차별화된 무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빅스는 'The Closer'로 팬들을 찾아온다. 'The Closer'는 세련된 느낌의 도입부분이 인상적인 곡으로, 한층 달라진 빅스만의 성숙함과 섹시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추위를 날려버릴 특급 라인업도 준비되어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아이오아이, 소년24 등이 출격을 예고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밖에도 마틸다, 24K, 베리굿, SF9, 펜타곤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
 
한편 11월 10일(목)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 500회를 맞이해 특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