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민지, 캐주얼룩부터 슈트까지 ‘다채로운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김민지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김민지는 최근 아티스트 매거진 '유유매거진'과 함께 진행한 화보에서 우아함과 시크함이 돋보이는 모습을 선보여 그녀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현재 방송 중인 MBC 월화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서 함복거(주진모 분)와 얽힌 미스테리한 인물 서지아 역을 맡아 열연 중인 김민지는 매회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해 주목받은 바 있다. 그런 그녀의 매혹적인 가을 화보가 공개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민지 / 유유매거진
김민지 / 유유매거진
 
공개된 화보 속 김민지는 섬세한 자수가 돋보이는 브라운 자카드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여기에 레이스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해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더했고,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에 음영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은은한 분위기의 조명 아래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여 인형 같은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컷에서는 매니시룩의 정수인 슈트를 착용하고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아무나 쉽게 소화할 수 없는 핑크 컬러에 벨벳 소재의 슈트를 착용해 여성스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표현하며 앞서 공개된 화보와는 상반된 분위기를 선보였다.
 
김민지 / 유유매거진
김민지 / 유유매거진
 
더불어 에스닉 패턴의 로브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파자마룩을 선보였다. 발랄한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스타일링을 완성했지만, 김민지 특유의 강렬한 눈빛 연기와 시크한 표정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이번에 진행된 화보 촬영은 캐주얼룩에서 파자마룩, 수트로 이어진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김민지가 가진 소녀스러운 매력과 우아한 숙녀의 매력을 동시에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
 
김민지 / 유유매거진
김민지 / 유유매거진
 
아울러 광고 모델 경험과 다수의 화보 촬영으로 단련된 그녀만의 독보적인 포즈와 표정 연기를 구사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발휘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민지가 출연 중인 MBC 월화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되며, 화보와 인터뷰는 ‘유유매거진’ 4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