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이준기, 이지은에게 “오늘 이후로 짐은 다시는 널 보지 않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마지막 회를 앞둔 ‘달의 연인’ 소해커플 이준기-이지은의 사랑의 결말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19회를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준기가 눈물을 머금은 채 충격의 이별 통보를 하는 듯한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것.
 
31일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조윤영 극본/ 김규태 연출/ 이하 달의 연인) 측은 광종(이준기 분)의 말에 충격을 받은 해수(이지은 분)가 털썩 주저앉아 망연자실한 모습으로 눈물을 흘리는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18회에서는 광종이 즉위한 후 해수와 알콩달콩 사랑을 이어가는 행복한 나날들이 방송됐다. 광종과 해수가 수많은 사랑의 장애물을 헤친 뒤 맛본 행복한 시간도 잠시, 해수의 상처를 빌미로 삼아 두 사람의 혼인을 방해하는 8황자 왕욱(강하늘 분)과 황보연화(강한나 분) 공주의 방해공작으로 인해 다시금 광종과 해수의 사랑에 위기가 드리워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종과 해수는 서로를 향한 마음만큼은 굳건함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았다. 하지만 18회 방송 직후 공개된 19회 예고에서는 광종의 단호함이 묻어나는 이별 통보가 예고돼 파란만장한 사건이 벌어질 것임이 예측되고 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이준기-이지은 /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이준기-이지은 /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공개된 스틸은 예고편에서 “오늘 이후로 짐은 다시는 널 보지 않는다”며 이별을 통하는 광종과 그의 이별통보에 모든 것을 잃은 듯한 표정의 해수가 주저앉아 눈물을 글썽이고 있는 모습이 담긴 것. 현실을 받아들이기 힘들어 하는 해수의 슬픈 눈망울과 처연한 모습이 모두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는데, 헤어짐을 말하는 광종의 표정에도 왠지 모를 슬픔이 묻어나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큰 풍파와 피바람 속에서도 서로를 향한 마음을 놓지 않았던 소해커플 광종과 해수,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떻게 흘러갈지,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또한 19회 예고편에서 광종은 자신의 자리와 목숨을 노렸던 8황자 왕욱의 만행을 알게 돼 또 다시 숙청을 예고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휘몰아치는 전개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달의 연인’ 측은 “서로를 그리워하면서도 서로에게 다시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사이가 된 광종과 해수의 애절한 사랑이 펼쳐질 예정”이라면서 “끝까지 예측할 수 없는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떤 마무리를 짓게 될지 남은 19-20회 방송을 마지막까지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려를 배경으로 황권다툼과 그 속에서 피어나는 애틋한 사랑을 그리며 숨막히는 전개를 이어 온 ‘달의 연인’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지난 24-25일 방송된 17-18회가 시청률 1위(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달의 연인’은 오늘(31일) 밤 10시 19회가 방송되고 11월 1일 화요일 밤 20회로 대망의 막을 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