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최덕문, 돌싱 프로 살림꾼 등극… ‘어떻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명품 조연배우 최덕문이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예능에 첫 출연을 하며 역대급 돌싱 프로살림꾼으로 자리매김한다. 영화 ‘암살’의 ‘황덕삼’ 역할부터 다양한 조연을 맡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낸 3천만 배우 최덕문은 넘사벽 자기관리를 보여줌과 동시에 숨길 수 없는 리얼한 아재냄새를 무한 발산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28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최행호 정다히) 179회에서는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한 3천만 배우 최덕문의 돌싱 라이프가 전격 공개된다.
 
최덕문은 혼자 산지 5년 반 정도 됐다고 밝힌 가운데, “저 결혼 한 번 했었어요, 한번 갔다 왔습니다"라고 ‘돌싱(돌아온 싱글)’임을 스스럼없이 밝히는 등 꾸밈없는 리얼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나 혼자 산다’ 최덕문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최덕문 / MBC ‘나 혼자 산다’
 
무엇보다 공개된 스틸 속 최덕문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양배추를 손수 갈아 만든 특제 건강음료를 마시고 있는가 하면, 압력 밥솥이 뿜어내는 김에 얼굴을 보습하며 자기 관리에 극진히 힘쓰는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최덕문은 “이 나이쯤 되면 그냥 ‘즙 인생’인거야”라며 홍삼즙, 매실즙 등 몸에 좋은 즙이란 즙은 모두 챙겨먹어 흡사 아버지들의 익숙한 모습을 떠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반면 최덕문은 냉장고 속 반찬 통을 각 맞춰 정리하는가 하면, 무릎이 멍들 때까지 바닥 청소를 하는 등 나 혼자 사는 남자들의 이미지와 반대 되는 무결점한 모습으로 역대급 ‘프로살림꾼’에 등극한 것으로 알려져 그의 돌싱 라이프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과연 ‘자기 관리甲’ 최덕문의 돌싱 라이프는 어땠을지 오는 28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