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형’ 조정석-엑소(EXO) 디오, 예측불허 보도스틸 10종 공개…‘완벽 브로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형’의 보도 스틸이 공개됐다.
 
올 11월, 완벽한 브로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는 영화 ‘형’이 조정석, 도경수, 박신혜의 열연이 돋보이는 보도스틸 10종을 전격 공개, 2016년 최고의 브로 코미디 탄생을 예고했다.
 
‘형’ 조정석-엑소(EXO) 디오 / 초이스컷픽쳐스
‘형’ 조정석-엑소(EXO) 디오 / 초이스컷픽쳐스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형’광팬을 양산하며 폭발적인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다.
 
공개된 보도 스틸에서 사기전과 10범 형 ‘두식’으로 분한 조정석은 물 만난 고기처럼 전천후 사기꾼 연기를 펼친다. 죄수복부터 사기꾼다운 수트 패션에 동네 백수 복장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잘나가던 국가대표에서 하루 아침에 앞이 깜깜해진 동생 ‘두영’ 역할을 맡은 도경수는 조정석과 친형제라 해도 믿을 만큼 미친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형’ 조정석-엑소(EXO) 디오-박신혜 / 초이스컷픽쳐스
‘형’ 조정석-엑소(EXO) 디오-박신혜 / 초이스컷픽쳐스
 
그 역시 운동복부터 수트 패션까지 다양한 매력을 소화했다. 두 형제 사이에서 고군분투하게 된 오지랖 넓은 국가대표 코치 수현 역은 박신혜가 맡아 열연을 펼친다. 매 작품마다 남자 배우들과 완벽한 호흡을 선사해온 그녀의 연기가 기대 된다. 세 배우의 완벽한 앙상블은 스크린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형’ 조정석-엑소(EXO) 디오 / 초이스컷픽쳐스
‘형’ 조정석-엑소(EXO) 디오 / 초이스컷픽쳐스
 
공개된 스틸만으로 조정석, 도경수 완벽한 형제 케미스트리와 박신혜의 활약까지 엿볼 수 있는 브로 코미디 ‘형’은 웃음과 감동을 한 판에 담으며 11월 30일, 관객들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