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월화극 책임질 모델 겸 배우 이수혁-김영광-홍종현-남주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월화극 책임질 모델 겸 배우 이수혁-김영광-홍종현-남주혁
월화극 책임질 모델 겸 배우 이수혁-김영광-홍종현-남주혁
 
월화극을 책임지고 있는, 그리고 앞으로 책임질 모델 겸 배우 4인방 이수혁, 김영광, 홍종현, 남주혁.
 
모델 때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네 배우에 대해 알아보자.
 
이수혁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수혁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수혁’
 
KBS 새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 우주 기업의 경영권 획득을 목표로 하는 ‘후계 서열 3위’의 야심가로, 강한 승부욕이 매력적인 캐릭터 권덕봉 역을 맡게 된 이수혁. 그는 평소 절친으로도 알려진 김영광과 극중 티격태격하며 ‘브로맨스 케미’를 뽐낼 것으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김영광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영광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영광’
 
KBS 새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 홍나리(수애 분)에게 어느 날 갑자기 생긴 연하의 새 아빠로, 미스터리한 과거를 가진 인물 고난길 역을 맡은 배우 김영광. 그는 홍나리의 엄마가 남긴 만두가게와 딸인 홍나리를 지키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는 상남자 캐릭터로 여심 저격을 예고하고 있다.
 
홍종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홍종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홍종현’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3황자 왕요 역을 연기하고 있는 배우 홍종현. 그는 최근 새 황제 ‘정종’으로 변신해 비열한 모습을 보이며 극의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다. 과연 광기에 휩싸인 정종을 처단할 자는 누구일까.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남주혁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남주혁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남주혁’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13황자 백아 역을 연기하고 있는 배우 남주혁. 그는 극의 중심 스토리를 이루고 있는 ‘황권 다툼’과는 거리가 먼 인물이지만 적은 분량 속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해 여심을 흔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