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HOT한 94라인 공명-채수빈-남주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핫한 94라인 공명-채수빈-남주혁
핫한 94라인 공명-채수빈-남주혁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스타들이 있다. 공명, 채수빈, 남주혁이 그 주인공.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세 배우에 대해 알아보자.
 
공명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공명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넘치는 멍뭉美 공명’
 
tvN ‘혼술남녀’ 진공명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공명. 공명은 큰 키에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지만,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멍뭉미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예능을 통해서도 순도 100% 청정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모두를 ‘공명앓이’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채수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채수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청순 미모 채수빈’
 
KBS ‘구르미 그린 달빛’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채수빈. 그녀는 영화와 드라마, 연극까지 오가며 종횡무직 맹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청순한 외모와 순수한 미소를 지닌 그녀는 ‘런닝맨’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여심과 남심 모두를 사로잡는 애교로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띄게 만들기도 했다.
 
남주혁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남주혁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훈훈한 비주얼 남주혁’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 출연하며 섬세한 감정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남주혁. 그는 우아한 외모에 남자다운 듬직함까지 갖춰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또한 그는 ‘삼시세끼’에 출연했을 당시 착하고 귀여운 막내로 안방극장의 사랑을 받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