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투라지’, 최명길부터 안소희까지 완벽 씬스틸러 총 출동…‘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안투라지’의 씬스틸러 배우들이 감초 연기를 예고했다.
 
최근 인기 드라마에서 씬스틸러 배우들의 감초 연기가 큰 즐거움을 전하는 가운데 tvN 불금불토 스페셜 ‘안투라지’에서도 최명길, 장소연, 윤지혜, 안소희, 엠버가 씬스틸러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오는 11월 4일(금) 밤 11시 첫방송하는 tvN ‘안투라지(연출 장영우, 극본 서재원, 권소라)’는 대한민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배우 영빈(서강준 분)과 그의 친구들 호진(박정민 분), 준(이광수 분), 거북(이동휘 분)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은갑(조진웅 분)과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그린 드라마. 미국 HBO에서 2004년부터 2011년까지 총 여덟 시즌을 방송하며 인기를 모았던 동명 드라마의 세계 최초 리메이크 버전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주요 출연진인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외에도 최명길, 장소연, 윤지혜, 안소희, 엠버가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파격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라 궁금증을 자아낸다.
 
‘안투라지’ 출연진 / tvN ‘안투라지’
‘안투라지’ 출연진 / tvN ‘안투라지’
 
먼저 최명길은 극중 김은갑(조진웅 분)과 거대 매니지먼트 회사를 공동으로 운영하는 공동 대표 ‘강옥자’ 역을 맡는다. 강옥자는 1세대 매니저이자 최초의 여자 매니저였던 전설적인 인물로 김은갑의 사수였다. 최명길은 강옥자 역을 통해 그간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강하고 걸걸한 모습으로 활약하며 원조 걸크러쉬 매력을 뽐낼 계획이다.
 
장소연은 극중 영화 제작사 ‘생각’ 대표 ‘조태영’으로 변신한다. 조태영은 김은갑과 차영빈이 관심을 가지는 영화를 제작하며 두 인물과 때로는 우호적으로, 때로는 대립각을 세울 계획. 장소연은 영화 ‘곡성’ 등에서 남다른 연기 내공을 드러냈던 만큼 이번 드라마에서도 씬스틸러 활약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윤지혜는 극중 김은갑(조진웅 분)의 아내 ‘윤세나’로 활약한다. 윤세나는 전직 배우 출신으로, 김은갑과 결혼 후 자녀 교육에 열정적인 전업주부가 되었다. 윤지혜는 업계 모두가 인정하는 최고의 악담가이자 승부사인 김은갑을 꼼짝 못하게 하는 유일한 인물인 만큼 날카로운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모성애를 오가는 감초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안소희는 극중 차영빈(서강준 분)의 첫사랑이자 인기 여배우 ‘안소희’를 연기한다. 차영빈, 차준, 이호진, 거북과 같은 대학 같은 영화학과를 졸업해 모두와 친하다. 안소희는 극중 차영빈의 애틋한 첫사랑 역할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할 계획이다.
 
엠버는 극중 거대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김은갑(조진웅 분)의 비서 ‘제이 정’으로 변신한다. 제이 정은 재미교포 출신으로 개방적인 사고의 소유자다. “매니저로 일하고 싶어 회사에 들어왔는데 언제까지 사무실에 있어야 하냐”고 당당하게 물어보는 등 상사인 김은갑에게 하고 싶은 말 다 하며 코믹한 애증 관계를 형성한다. 엠버는 데뷔 7년만에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 제이 정 역할을 통해 연기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제작진은 “남성 출연진이 다수인 ‘안투라지’에 최명길, 장소연, 윤지혜, 안소희, 엠버가 각자 역할과 개성이 뚜렷한 여성 캐릭터로 존재감을 부각시켜 극의 균형을 잘 잡아주었다. 그간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의 색다른 모습이 남자 주인공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새로운 시도로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는 tvN 드라마 ‘안투라지’는 오는 11월 4일(금) 밤 11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