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려진 시간’ 신은수, 생애 첫 프로필 사진 공개…‘몽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가려진 시간’ 신은수의 생애 첫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신비로운 매력의 프로필 이미지’라는 글과 함께 신은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턱을 괸 채 그윽하게 카메라를 응시한 사진 속 신은수는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은수 / JYP ENT
신은수 / JYP ENT
 
또 다른 사진에서는 업스타일 헤어와 살짝 지어보인 미소로 15살 나이에 딱 맞는 상큼함을 담아냈다.
 
이처럼 신은수는 표정과 각도, 스타일링에 따라 전혀 다른 사람으로 변신하며 끝을 알 수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신은수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예 배우로 오는 11월 개봉하는 영화 ‘가려진 시간’을 통해 정식 데뷔한다.
 
첫 작품부터 강동원과 호흡을 맞춰 벌써부터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11일 열린 영화 제작보고회에서는 강동원과 엄태화 감독 모두 신은수에 대한 아낌 없는 칭찬의 말을 전해,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실어줬다.
 
이러한 기대에 부흥하듯 신은수는 오는 11월 16일 방송을 시작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 캐스팅돼 안방극장에도 얼굴을 비출 예정이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지구상에 남은 마지막 인어가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 생활을 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사건을 다룬 판타지 로맨스다. 전지현, 이민호가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신은수는 인어 역을 맡은 전지현의 청소년기를 연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