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T아일랜드 최민환-AOA 유나, 웹 드라마 ‘매콤달콤’ 동반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그룹 FT아일랜드(FTISLAND)의 최민환과 에이오에이(AOA)의 유나가 웹드라마 ‘매콤달콤’에 동반 출연한다.
 
‘매콤달콤’은 푸드트럭을 운영하는 꽃미남 사장이 강원도 바닷가에 자리를 잡은 후, 미스터리하고 엉뚱한 소녀를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매콤달콤’ FT아일랜드(FTISLAND) 최민환-에이오에이(AOA) 유나 / 비에스픽쳐스
‘매콤달콤’ FT아일랜드(FTISLAND) 최민환-에이오에이(AOA) 유나 / 비에스픽쳐스

극 중 최민환은 과거의 상처 때문에 푸드트럭을 몰고 떠나와 재기를 꿈꾸며 요리대회를 준비하는 꽃미남 사장 민준 역을, 그리고 유나는 느닷없이 민준의 트럭에 나타난 괴짜지만 알 수 없는 상처를 지닌 소녀 준영 역을 맡았다.
 
주연을 맡은 두 사람은 발랄한 로코 케미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직접 OST에도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최민환은 극에 삽입되는 자작 솔로곡을 불렀고, 유나 역시 자신의 솔로곡의 작사를 맡으며 작품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최민환과 유나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매콤달콤’은 총 8부작으로, 20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