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miss me?’ 아이오아이(I.O.I), “MV 촬영 때 테이블 두 번 무너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비글돌’ 아이오아이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또 ‘비글미’를 폭발시켰다.
 
17일 서울 광진구 악스홀에서 아이오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me?’의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아이오아이(I.O.I)의 이번 앨범 ‘miss me?’는 11명 완전체 모습을 그리워하며 기다려 온 팬들에게 ‘아이오아이가 보고 싶었어?’라고 물음과 동시에 ‘앞으로도 아이오아이를 그리워 해 줄 거지?’라는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 곡 ‘너무너무너무’는 박진영이 직접 작사작곡했다. 빠른 리듬에 ‘너무너무너무’와 ‘자꾸자꾸자꾸’가 반복되며 사람들의 귓가에 아이오아이를 각인시키는 듯, 중독시키는 듯 한 느낌마저 들게 한다.
 
아이오아이(I.O.I)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아이오아이(I.O.I)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이날 전소미는 “책상이 한 번 무너졌다”며 비하인드에 대해 소개했다.

이에 김세정은 “유연정 파트였다. 리듬에 맞춰서 테이블을 치다가 너무 신나서 빠르게 쳤다”며 “갑자기 테이블이 무너졌다”고 마치 무너진 테이블을 진짜 본 듯 웃으며 말했다.
 
멤버들 또한 “두 번 무너졌다”며 “되게 당황했다”며 상황을 회상했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18일 SBS MTV ‘더쇼’ 에서의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