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산체스-케이시, 21일 듀엣 싱글 ‘가까이 와요’ 발매…‘특급 콜라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쇼미더머니’의 산체스와 ‘언프리티랩스타’ 케이시가 만났다.
 
보컬 겸 래퍼로 두 가지 재능을 두루 인정받은 두 아티스트 산체스와 케이시가 오는 21일 듀엣 싱글 ‘가까이 와요’를 발표하며 특급 콜라보를 선보인다.
 
산체스-케이시 / 브랜뉴뮤직, 넥스타 ENT
산체스-케이시 / 브랜뉴뮤직, 넥스타 ENT
 
앞서 산체스는 ‘쇼미더머니5’에, 케이시는 ‘언프리티랩스타3’에 출연해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이름을 알린 바 있으며, 두 사람은 모두 방송 이후 매력적인 보컬 실력을 갖춘 전천후 뮤지션임이 알려져 더욱 큰 화제를 모았었다.
 
특히 이들이 함께한 이번 듀엣 싱글 ‘가까이 와요’는 산체스와 케이시가 각자 방송에서 보여주었던 날카로운 래퍼의 매력이 담긴 힙합 트랙이 아닌 달콤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알앤비 소울 트랙으로, 산체스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케이시의 특유의 섬세한 보컬 테크닉이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라 전해지면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산체스가 케이시와 함께한 신곡 ‘가까이 와요’는 오는 21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