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형’ 조정석-엑소(EXO) 디오, 캐릭터 포스터와 컴백형 예고 영상 최초 공개…‘브로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형’의 캐릭터 포스터와 컴백형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올 11월, 감동과 웃음을 한 판에 담은 브로 코미디 ‘형’이 조정석, 도경수, 박신혜 3인의 캐릭터 포스터와 컴.백.형 예고 영상을 최초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형’ 조정석-엑소(EXO) 디오 / 초이스컷픽쳐스
‘형’ 조정석-엑소(EXO) 디오 / 초이스컷픽쳐스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다. 대세 배우 조정석, 충무로 블루칩 도경수의 만남과 흥행 메이커 박신혜까지 합류해 최고의 배우 조합을 완성했다.
 
영화 ‘형’은 17일 주역 3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 데 이어 19일 공개될 예고편을 기대하게 하는 조정석&도경수의 컴.백.형 예고 영상까지 최초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형’ 조정석 / 초이스컷픽쳐스
‘형’ 조정석 / 초이스컷픽쳐스
 
먼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화려한 연기 스펙트럼을 펼치고 있는 조정석은 유도 경기 도중 불의의 사고를 당한 동생을 핑계로 가석방에 성공한 형 ‘두식’ 역으로 분해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속이 컴컴한 형 캐릭터를 선보인다. “통장은 어디 있니, 브라더”라는 문구만으로도 호시탐탐 동생에게 사기 칠 기회를 엿보는 모습을 예고하며, 앞으로 두 사람에게 일어날 갈등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형’ 엑소(EXO) 디오 / 초이스컷픽쳐스
‘형’ 엑소(EXO) 디오 / 초이스컷픽쳐스
 
충무로의 블루칩 도경수는 잘 나가던 국가대표 유도선수 ‘두영’ 역으로 경기 도중 불의의 사고로 인해 15년 만에 형 ‘두식’과의 원치 않는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꺼져줄래, 브라더”라는 문구를 통해 형의 꼬임에도 절대 흔들리지 않는 자존심을 드러내며, 두 형제 사이에 불꽃 튀는 앞날과 예측불허 동거 스토리를 예고한다. 
 
‘형’ 박신혜 / 초이스컷픽쳐스
‘형’ 박신혜 / 초이스컷픽쳐스
 
마지막으로 오지랖 넓은 유도 국가대표 코치로 분한 박신혜의 캐릭터 포스터는 “브라더, 그~만”이라는 문구 만으로 원수 같은 두 형제 싸움으로 인생이 꼬이게 된 그녀의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컴.백.형 예고 영상은 조정석의 ‘두식’, 도경수의 ‘두영’ 두 형제가 소파에 앉아 10월 19일에 공개될 영화 ‘형’의 예고편을 보는 장면을 담고 있다. 슬쩍 나타나 “헤이 브라더”를 외치는 능글맞은 형 ‘두식’과, 반갑지 않은 형에게 “꺼져라”고 응수하는 까칠한 동생 ‘두영’의 영화 속 놓칠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을 엿볼 수 있다. 얼굴을 맞대고 으르렁거리는 두 형제의 모습과 함께 10월 19일 공개될 ‘형’ 예고편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컴.백.형 런칭 포스터에 이어, 공개된 3인의 캐릭터 포스터와 컴.백.형 예고 영상만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브로 코미디 ‘형’은 11월 말, 관객들에게 특별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