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THE K2)’ 지창욱, 쓰러진 윤아 걱정하며 ‘안절부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더 케이투(THE K2)’의 고안나가 깨어났다.
 
14일 방송된 tvN ‘더 케이투(THE K2)’(극본 장혁린, 연출 곽정환)에서는 딸기 알레르기 반응으로 쓰러진 안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더 케이투(THE K2)’에서 딸기 아이스크림 때문에 알레르기 반응으로 호흡 곤란을 일으킨 고안나 (임윤아 분)는 정신을 잃었고 이에 김제하 (지창욱 분)은 안나를 걱정했다.
 

‘더 케이투(THE K2)’ 지창욱-임윤아 / tvN ‘더 케이투(THE K2)’ 화면 캡처
‘더 케이투(THE K2)’ 지창욱-임윤아 / tvN ‘더 케이투(THE K2)’ 화면 캡처
 
앞서 김제하는 고안나에게 “자 이거 빨리 받아 녹아. 이거 너네 아빠가 갖다주라 하신거야”라며 아이스크림을 건넸던 때를 떠올렸고, 안나는 “그래? 이거 아빠가 보내준 거야?”라며 아이스크림을 받았다.
 
이에 제하는 “그럼”이라고 답했고, 안나는 “그래. 아빠가 준 거면 먹어야지. 맛있다”라며 딸리 알레르기가 있음에도 아이스크림을 받아 먹었다.
 
이내 고안나는 깨어났고, 자신을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지켜보고 있는 김제하를 발견했다.
 
제하는 안나가 걱정돼 의사에게 “혹시 지금 병원으로 옮겨야 되는 거 아닙니까?”라고 물었고, 의사는 “문제는 심리야. 지금 심리 상태로는 무슨짓을 할지 몰라. 결국 정신과 치료를 받아야 하는데”라고 답했다.

한편 tvN ‘더 케이투(THE K2)’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 로열패밀리를 둘러싼 은밀하고 강렬한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