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영원한 우리들의 리더 오빠… ‘문희준-에릭-은지원-박준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HD테마] 영원한 우리들의 리더 오빠… ‘문희준-에릭-은지원-박준형’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HD테마] 영원한 우리들의 리더 오빠… ‘문희준-에릭-은지원-박준형’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한 번 오빠는 영원한 오빠. 우리 마음 속에 영원하게 자리 잡은 그 오빠들. 그리고 그 오빠들의 대장, 리더 멤버들.
 
H.O.T 문희준, 신화의 에릭, 젝스키스의 은지원, god의 박준형. 그들은 우리의 영원한 리더 오빠다.
 
문희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문희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 H.O.T 문희준
 
전설이 된 1세대 아이돌 H.O.T. 현재 대한민국 모든 아이돌 그룹에게 영향을 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아이돌이 없던 세대 전국의 학생들을 비롯 모든 사람들을 H.O.T.로 단결할 수 있다고 할 정도. ‘전사의 후예’ ‘캔디’  ‘행복’등 가요계에 한 획을 그었다.
 
그의 리더 문희준. 리더를 담당해 뛰어난 인기를 누렸다. 예능에 가장 적극적으로 참여해 뛰어난 입담과 개인기를 선보이며 예능돌의 원조격으로 알려지고 있다. 수많은 안티와 논란에도 불구하고 의연한 대처로 ‘문보살’이라는 별명을 가지기도 했으며, 현재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신화 에릭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신화 에릭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 신화 에릭
 
현존하는 대한민국 최장수 아이돌이자 현재 아이돌들의 우상이 된 신화. 그룹의 해체는 물론, 멤버 교체나 탈퇴가 없는 국내 최장수 아이돌일 뿐만 아니라 12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해 대한민국 댄스그룹 최다 정규앨범 발매 기록을 수립한 아이돌 그룹이다. 수많은 논란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각자의 활동을 이어감과 동시에 아직도 가요계 정상에 우뚝 서있다.
 
가수이자 이젠 배우로도 우뚝 선 큰오빠. 최근 ‘또 오해영’으로 연기에서도 대박이 났다. 신화 존속의 일등 공신이라고 할 수 있는 이 남자. ‘삼시세끼’ 어촌편에 출연하며 또 한 번 팬들을 다른 방식으로 만날 예정이다.
 
은지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은지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 젝스키스 은지원
 
20세기의 전설에서 21세기 대세가 된 젝스키스. H.O.T.에게 맞설 수 있었던 유일한 1세대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여섯 개의 수정’이라 불렸다. 16년동안 숨어있던 옐로우키스, 노랭이들을 깨워내며 2016년 공연 문화에 팬들 또한 한 획을 긋고 있다. 최근 발매한 ‘세 글자’는 음원 상위권을 기록하며 화제를 이어가는 중이다.
 
은초딩에서 다시 은리더로 돌아온 은지원. 지금도 은각화와 은초딩을 자유롭게 넘나들면서도 카리스마 리더로 맏형을 맡고 있는 중이다. 츤데레 때문에 많은 오해를 사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생각이 깊은 사람. ‘무한도전’ 촬영에서도 은초딩의 모습과 달리 리더다운 모습을 보여 다른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박준형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박준형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 god 박준형
 
여전히 국민 아이돌이라 불리며 팬 한정이 아니라 전국민에게 사랑을 받았던 그들이다. 신비주의 콘셉트가 난무했던 시절이지만 옆집 오빠들 같은 편안한 매력으로 다가오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이들도 2014년 다시 돌아오며 ‘미운오리새끼’로 컴백, 음원 공개 직후 식지 않은 인기를 여실히 드러냈다.
 
국내 아이돌의 최연장자인 박준형. 영원한 ‘쭌이 형’으로 남을 그는 현재도 대세 면모를 이어가고 있다. 남들이 보기엔 조금 독특한 그의 성격. 한참 나이가 어린 갓세븐의 잭슨과도 쿵짝이 잘 맞을 정도로 젊게 사는 사람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