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말하는대로’ 유희열, 하하에 대한 애정 “우리 동생 무시하지 말아 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말하는대로’의 MC 유희열이 하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서울 ‘건대 입구 사거리’에서 펼쳐진 ‘말하는대로’의 네 번째 버스킹에는 그룹 샤이니의 키, 영화 ‘밀정’에서 송강호에게 뺨을 맞았던 ‘하일수’ 역의 배우 허성태, 언어문화 전문가 조승연 작가가 함께했다. 
 
‘말하는대로’ 유희열 / JTBC ‘말하는대로’
‘말하는대로’ 유희열 / JTBC ‘말하는대로’
 
이날 MC 유희열은 언어 천재 조승연의 나라별 언어에 관한 설명을 듣던 도중 “하하도 외국에서 살다 와서 외국어를 한다”고 소개했다. 이에 하하는 “야만~”이라고 능청스레 외국어 실력을 뽐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어 MC 유희열은 “우리 동생 무시하지 말아 주세요”라며, “하하가 자메이카 음악 순위에서 1등을 했다”고 밝혀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말하는대로’에서 버스킹 매니저 역할을 하고 있는 MC 유희열 하하 ‘하희열’ 콤비는 회가 거듭될수록 유쾌한 케미와 브로맨스를 보여주며 안정적인 진행으로 매주 버스커들과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용기 있는 버스커들이 전하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로 주목받고 있는 말로 하는 버스킹 JTBC ‘말하는대로’는 10월 12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