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늦게 알아봐서 미안한 스타 천우희-조정석-김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혜미 기자]

늦게 알아봐서 미안한 스타 천우희-조정석-김슬기
늦게 알아봐서 미안한 스타 천우희-조정석-김슬기

 
알고보면 오랜 내공을 자랑하는, 늦게 알아봐서 미안한 스타들이 있다. 배우 천우희, 조정석, 김슬기가 그 주인공.
 
생각 이상으로 오랜 연기 생활을 이어온 베테랑 스타 셋에 대해 알아보자.
 
김슬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슬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넘치는 끼 김슬기’
 
넘치는 매력의 소유자 배우 김슬기. 어려운 집안형편 속에서 악바리 둘째로 다란 그녀는 부모님의 반대를 무릎쓰고 서울예대에 입학하였고, 장진 감독의 권유로 SNL코리아에 출연하게 된다. SNL코리아에서 욕쟁이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김슬기는 이후에도 본업인 연기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정석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조정석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로코킹 조정석’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인형’으로 데뷔한 조정석은 방송 데뷔 전부터 대학로에서 알아주는 배우이자 스타였다. 지금은 ‘더킹 투하츠’, ‘최고다 이순신’, ‘오 나의 귀신님’, ‘질투의 화신’ 등의 다양한 작품을 통해 로코킹으로 거듭났지만 그는 지금까지도 뮤지컬 무대에 오르는 다재다능한 스타 중 한 명이다. 
 
천우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천우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연기파 배우 천우희’
 
2004년 영화 ‘신부수업’의 단역으로 데뷔한 천우희는 ‘써니’, ‘한공주’, 등의 작품에서 남다른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수많은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고 다니는 천우희는 알고 보면 10년이 넘는 연기 경력을 자랑하며 이후에도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