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WINGS’ 방탄소년단(BTS) 정국, “방시혁 PD 뜨고나니 180도 달라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방탄소년단의 대우도 점점 달라지고 있다. 정국은 웃으며 방시혁 PD에 대해 입을 열었다.
 
10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방탄소년단의 정규 2집 ‘WINGS’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학교 3부작’ ‘청춘 3부작’을 넘어로 또 한 번 정상을 노리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이번 앨범 ‘WNGS’는 유혹을 만나 갈등하고 성장하는 소년들에 대한 이야기다. 유혹을 만난 소년들은 소년미를 벗어 내고 섹시함을 가득 담아냈다.
 
타이틀곡 ‘피 땀 눈물’은 나른하고 도발적인 보컬과 읊조리는 듯한 래핑은 색다른 방탄소년단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인생에서 한 번 쯤은 꼭 마주치게 되는 악의 그림자와 타인 및 외부 세계와의 갈등 등 성장의 과정에 대해 노래하고 있어 이번 앨범 ‘WINGS’의 주요 테마를 잘 표현하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이날 정국은 “방피디님 완전 달라졌다. 180도 달라졌다”며 웃었다.
 
이어 그는 “예전에는 교장 선생님 봬는 기분이었다”며 “요즘은 밥도 사주시고 아티스트를 보는 시선으로 봐주신다”고 전했다.
 
끝으로 정국은 “앞으로도 예쁘고 사랑스럽게 봐주시길 바란다. 방피디님 사랑합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은 10일 기자간담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