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 달동안 군인 쫓아다닌 ‘길고양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길고양이가 남성을 한 달 동안 쫓아다녀 목표를 달성했다.
 
지난 7일(현지 시간) 동물 전문 매체 더도도는 길고양이의 끝없는 구애에 넘어간 남성을 소개했다.
 
사연의 주인공인 미국 출신 군인 저스틴 왈즈(Justin Walz)는 루마니아 콘스탄차(Constanta) 주에서 군사 훈련을 받고 있었다.
 
Justin Walz
Justin Walz
 
고된 훈련 후 친구들과 잠시 산책을 즐기던 저스틴은 자신이 벗어둔 방탄헬멧 안에 쏙 들어가 낮잠을 즐기는 길고양이를 발견했다.
 
그런 고양이가 마냥 귀여웠던 저스틴은 한동안 녀석과 놀아준 뒤 숙소로 돌아갔다.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줄 알았지만 그 뒤로 고양이는 매일같이 그를 찾아왔다.
 
녀석은 한 달 동안 군 초소, 기지 근처 등 그가 가는 곳은 어디든지 먼저 가서 기다렸다. 그렇게 한 달 내내 자신을 졸졸 쫓아다니며 애교를 부리는 고양이에게 저스틴은 두 손 두 발 다 들고 말았다.
 
저스틴은 “날마다 나를 졸졸 따라다니는 녀석에게 어느 순간 마음을 빼앗겨 버렸다”며 입양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한편 10월 말 미국 텍사스 주 엘파소(El paso)에 있는 집으로 돌아가는 저스틴은 고양이와 함께 갈 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