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진웅, ‘시그널’로 ‘tvN 10 Awards’ 연기대상 수상…‘역시 조진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조진웅이 tvN 10 Awards 명예의 연기대상을 차지해 화제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동시에 사로잡으며 가장 핫한 배우로 활약 중인 배우 조진웅이 어제(9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tvN 10 Awards에 참석, tvN 드라마 ‘시그널’(연출 김원석|극본 김은희)로 연기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조진웅은 드라마 ‘시그널’ 속 우직하고 정의감 넘치는 형사 '이재한' 역을 맡아 깊이 있는 감정연기로 극을 장악하며 올 상반기 안방극장 최고의 호평을 이끌어 냈었던 바. 또한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전국을 '조진웅 앓이'에 빠지게 만든 그는 시청자들로부터 '역시 조진웅'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조진웅 / 사람 ENT
조진웅 / 사람 ENT
 
수상자 자리에 오른 조진웅은 "시그널이라는 작품을 할 때 행복하다, 즐겁다는 느낌 보다는 상당히 무겁고 아프고 그것을 공감해야만 했다"며 "왜냐면 소품을 나르는 막내, 연출하는 감독, 글을 써내는 작가, 그 말을 읊고 있는 배우들 모두가 공감했던 모든 사람들과 소통해야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라고 작품에 대한 의미 있는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기도.
 
이어 조진웅은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상 후 기념 사진을 남기며 여러 팬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진웅은 오는 11월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안투라지 코리아’에서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김은갑' 역으로 분해 다시 한 번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 ‘시그널’의 기세를 몰아 올 하반기까지 이어질 그의 대세 행보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