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김연경-기안84-이국주, 시청자 매료시킨 ‘반전매력남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나 혼자 산다’에 뜬 반전매력남녀들이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김연경과 기안84, 이국주가 각각 ‘여성미’, ‘아재미’, ‘진지미’를 폭발시키며 숨겨왔던 반전매력들을 마구 발산한 것.
 
김연경은 ‘쎈언니’ 이미지와 달리 ‘여성미’ 넘치는 취미생활과 한껏 물오른 미모를 발산했고, 기안84는 오래 전 그만둔 무에타이에 다시 도전하며 ‘아재미’를 폭발하는가 하면, 이국주는 그간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는 달리 결혼에 대한 진지한 고민, 솔직 고백으로 30대 싱글 여성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열며 무지개 회원들의 3인3색의 꾸밈없는 모습들을 풀어냈다.
 
지난 7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최행호 정다히) 176회에서는 김연경의 여성미 돋보이는 취미생활, 기안84의 무에타이 훈련기, 이국주의 결혼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 등 3인3색의 반전 매력이 공개됐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김연경-이국주 / 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 기안84-김연경-이국주 / 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먼저 김연경의 여성미 돋보이는 취미생활이 공개됐다. 그는 지난 175회 방송에서 출국장에 마중 나온 팬들에게 박력 넘치는 팬 서비스를 선사했고, 훈련 중 걸크러시 폭발하는 모습으로 기존의 ‘쎈언니’ 이미지를 굳혀갔다. 하지만 취미생활에 나선 김연경의 ‘여성미’ 넘치는 반전 있는 모습은 시선을 다시 한번 장악했다.
 
김연경은 “손톱이 건조해”라며 쇼파에 걸터앉아 능숙하게 손톱 영양제를 바르며 본격적으로 ‘여성미’를 방출했다. 또한 손톱에 영양제를 바른 그는 조심스럽게 손바닥으로만 물건을 치웠고, 양말을 벗을 때도 발만을 이용해 벗는 등 일상 속 여성들의 낯익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김연경은 쇼핑에 나서기 시작하며 ‘여성미’를 더욱 발현했다. 그는 “화장법이 조금 달라진 것 같긴 해요”라며 “(터키문화에 맞춰) 저만의 화장법으로 하게 된 것 같아요”라고 덧붙여 화장에 대한 관심이 많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했다. 이후 김연경은 언더라이너나 쉐도우 등 평소 화장에 관심 없는 남자들은 알아듣기 어려운 화장 용어(?)들을 언급하며 그의 반전 매력을 돋보이기도 했다.
 
특히 화장품 가게에 간 김연경은 색조 화장품들의 컬러를 하나하나 테스트하는 꼼꼼함을 보였고, 화장품을 본인 얼굴에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미(美)친 미모’를 한껏 발산해 남성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서 바지구매에 열을 올린 김연경은 “(바지) 길이가 가장 중요하고, (두번째는) 핏이죠 핏”이라며 맞는 바지를 찾기 위해 열혈 피팅을 시작했다. 바지를 시착하고 거울 앞에 선 김연경은 쭉쭉 뻗은 긴 팔다리에 탄탄한 슬림 몸매를 자연스럽게 뽐냈고, 운동선수보다 모델의 모습을 연상케 하며 ‘여성미’의 절정을 보여줬다.
 
‘나 혼자 산다’ 이국주-김연경-기안84 / 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 이국주-김연경-기안84 / 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이후에도 김연경은 ‘여성미’ 넘치는 취미생활들을 이어갔다. 그는 이스탄불의 햇살 가득한 바다를 보며 소녀처럼 감탄을 했고, 유람선에서 빼놓지 않고 바다를 배경으로 셀카를 찍는 등 ‘여자여자’한 모습을 보여줬다. 세계 배구여제의 솔직, 진솔한 싱글라이프에 시청자들은 반하지 않을 수 없었다.
 
이 밖에도 기안84의 무에타이 훈련기, 이국주의 결혼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 현장이 전파를 탔다.
 
우선 기안84가 무에타이 훈련을 하며 상남자 킥복서로 변신해 반전 매력을 뿜어냈다. 체육관에 찾아 본격 운동에 들어간 기안84는 몇 번 안 되는 펀치와 킥 동작에 주저앉고 마는 저질체력을 보였다. 그런 그는 “(과거에) 몸은 좋았어요”라며 과거 자신의 몸에 자부심을 보였지만, 곧 “지금은 배도 나오고 살도 많이 찌니깐, 아저씨가 돼가는 것 같아요”라고 씁쓸함을 내비쳤다.
 
하지만 곧이어 기안84는 아재매력을 한껏 폭발 시켰다. 그는 점점 펀치와 킥의 감각을 되찾아갔고, 날카로워 진 펀치와 강력한 킥뿐만 아니라 눈빛에도 힘이 들어가며 반전 돋는 ‘아재미’를 뿜어냈다. 또한, 기안84는 18살 차이 나는 중학교 2학년 학생과 연습 대련에 돌입했고, 그는 상대 학생의 해맑은 얼굴에서 나오는 속사포 펀치에 웃음기 쏙 빼고 거침없이 발차기로 옆구리를 강타하는 등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뒤이어 자신감을 되찾은 기안84는 풍채가 더 좋은 아마추어 선수와의 스파링을 가졌으나 기안84의 패배로 끝났다. 그러나 기안84는 강력한 펀치와 킥을 서로 주고받으며 물러서지 않는 모습을 보였고, 아픔에 소리를 지르기도 했지만 계속 경기를 이어간 그의 30대의 기백은 ‘아재미’를 충분히 발산했다.
 
이국주 또한 가을을 제대로 타며 반전 모습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평소 호탕하게 웃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던 이국주는 피부에 와 닿기 시작한 결혼 고민을 솔직하게 털어 놓으며 세상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이국주는 대학 친구의 청첩장을 받곤 속상한 모습을 보이는데, “20대 후반에는 (결혼에 대해) 가볍게 걱정을 하다가 30대가 되면서 청첩장을 받으면 오만 가지 생각이 드는 것 같다”며 “이러다 나 혼자 남으면 어떡하지?”라고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이후 외로움이 절정으로 치닫은 이국주는 쓸쓸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혼술을 했고, 유부녀 친구에게 전화를 해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국주는 친구에게 “내 주위의 유부녀들이 힘들다 해도, 결혼 안 한 사람들이 보기엔 부럽다”고 말하는가 하면, “난 언제 시집가냐?..”라고 짙은 한숨을 내뱉으며 평소와는 다른 진지한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짠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김연경, 기안84, 이국주, 반전 매력 소유자들의 반전 있는 싱글라이프가 그려진 ‘나 혼자 산다’는 시청률 상승 속에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8일 시청률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는 수도권 기준 7.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나 혼자 산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김연경 진짜 이쁘다! 끝없는 매력에 헤어나올 수가 없네~”, “기안84 샌드백 칠 때 진짜 멋있더라! 근데 과거 모습이 진짜 대박! 꼭 살 빼세요!“, “이국주 30대 싱글녀들의 공통 고민.. 결혼! 국주씨 빨리 결혼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