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엄태웅(Um Tae Woong), 발레리나 윤혜진 씨와 결혼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현 기자) 엄태웅이 발레리나 윤혜진 씨와 내년 1월 9일 결혼한다.
 
엄태웅은 4일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방송의 다음회 예고편에서 "내가 장가간다.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깜짝 발표를 했으며, 방송 직후 소속사가 공식 자료를 발표했다.
 
두 사람은 엄태웅의 누나인 엄정화의 소개로 만났고, 예비신부 윤씨는 현재 임신 5주째라고 밝혔다.

▲ 사진=엄태웅, 톱스타뉴스 사진 DB

특히, 윤씨의 아버지는 1948년 데뷔한 이래 한국영화의 역사와 함께한 스타 배우 윤일봉이어서 화제다. 오빠 윤준호도 영화배우로 활동 중이다.
 
엄태웅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는 "엄태웅은 윤씨와 지난 여름께 만나 진지하게 교제해왔다"며 "윤씨는 단아하고 이지적인 용모로 엄태웅은 윤씨의 착한 마음 씀씀이에 끌렸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어 "기쁜 소식을 '1박2일'에서 동고동락하는 같은 식구들과 시청자, 팬들과 함께하고 싶어 이렇게 공개하게 되었다"며 "많이 축하해 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엄태웅은 이날 '1박2일'에서 "처음 만나서 이틀째 될 때부터 결혼을 생각했다"고 밝혔다.
 
엄태웅은 올해 영화 '건축학개론'과 드라마 '적도의 남자'를 흥행시켰으며, '1박2일' 고정 멤버로서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