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쇼360’ 아이오아이(I.O.I), 국민 걸그룹이 눈물을 쏟은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국민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스타쇼360’ 녹화 도중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오는 10월 10일(월) 오후 5시 30분, 밤 11시 10분 MBC에브리원과 MBC뮤직에서 방송될 ‘스타쇼360’ 4회에서는 아이오아이(I.O.I)가 녹화 도중 눈물을 쏟은 사연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녹화 현장에서 아이오아이(I.O.I)는 지인들이 보낸 영상편지를 보던 도중, 부모님이 직접 쓴 손편지를 건네받았다. 부모님이 한 글자 한 글자 정성스럽게 눌러쓴 편지를 펼쳐보자마자 멤버들은 눈물을 보이기 시작해 녹화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스타쇼360’ 아이오아이(I.O.I) / MBCevery1 ‘스타쇼360’ 예고 화면 캡처
‘스타쇼360’ 아이오아이(I.O.I) / MBCevery1 ‘스타쇼360’ 예고 화면 캡처
 
또한, 결경을 위한 영상 편지도 공개된다. 영상편지의 주인공은 바로 결경과 똑 닮은 어머니와 귀여운 남동생. 중국에 있는 결경의 어머니와 남동생이 방송 최초로 ‘스타쇼360’을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궁금증이 모아지고 상황.
 
이 밖에도 도연의 중3 시절 담임선생님으로부터 온 영상편지도 만나볼 수 있다. 도연은 중3 시절 치어리더 동아리 단장까지 도맡았었다고. 특히 도연이 중학교 시절 치어리딩 공연을 하면서 공중으로 높이 던져지는(?) 등 예상보다 훨씬 화려한 기술을 선보이는 과거 영상이 ‘스타쇼360’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늘 10월 7일(금) ‘스타쇼360’ 선공개 영상이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이오아이(I.O.I) 모두를 울음바다로 만들었던 소녀, 그리고 부모님들의 이야기로 멤버 전원이 오열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보는 이들의 눈물 콧물을 쏙 뺄 ‘스타쇼360’ 4회는 오는 10월 10일(월) 오후 5시 30분, 밤 11시 10분 MBC에브리원, MBC뮤직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