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HE K2(더 케이투)’ 지창욱-임윤아, 지붕 위 재회… ‘러브라인 급 물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지창욱, 임윤아의 지붕 위 재회가 예고돼 화제다! tvN ‘THE K2(더 케이투)’에서 두 사람이 러브라인 급물살을 타게 될 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것. 오늘(7일, 금) 저녁 8시 방송.
 
지난 주 방송에서는 지창욱(김제하 역), 송윤아(최유진 역), 임윤아(고안나 역) 세 사람의 관계가 크게 달라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창욱은 죽을 뻔한 위기에서 송윤아를 구출하고, 지창욱은 송윤아의 제안에 따라 JSS의 경호원으로 일하게 됐다. 그 첫 임무로 임윤아를 감시하게 된 지창욱은 CCTV를 통해 임윤아의 아이처럼 순수한 면모를 발견하고 묘한 감정에 휩싸이게 됐다.
 
오늘 ‘THE K2’가 공개한 스틸컷에는 지창욱, 임윤아가 지붕 위에서 재회하게 된 장면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임윤아는 늦은 밤 잠옷 차림으로 지붕 위에 올라 앉아 홀로 눈물을 흘리고 있는 모습. 어린 시절 엄마의 죽음에 얽힌 씻을 수 없는 상처와 수년간 홀로 창살 없는 감옥에 갇혀 살아야 했던 외로움을 가진 고안나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지창욱 역시 지붕 위에서 그녀를 멀리서 지켜보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과연 지창욱은 그녀를 보며 어떤 감정을 갖게 될지, 그리고 두 사람은 감시하는 관계를 넘어 서로 마주하고 이야기를 나누게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THE K2(더 케이투)’ 지창욱-임윤아 / tvN ‘THE K2(더 케이투)’
‘THE K2(더 케이투)’ 지창욱-임윤아 / tvN ‘THE K2(더 케이투)’
 
또 다른 스틸컷에는 송윤아의 경호를 맡은 듯한 지창욱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말끔한 수트 차림과 이어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보디가드의 정석을 보여주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지창욱은 송윤아에게 다가가려는 누군가를 저지하듯 팔을 뻗어 그녀를 보호하고 있는 모습. 송윤아는 무언가 생각에 잠긴 듯한 무거운 표정으로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은 “앞으로 지창욱, 임윤아의 관계가 본격적으로 진전될 예정. 그들이 어떻게 서로를 알아가고 어떤 감정을 느끼게 되는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어 “송윤아 역시 많은 심경의 변화를 겪게 된다. 이와 같은 마음의 움직임이 세 사람의 관계에 어떤 움직임을 가져올지도 관전 포인트”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tvN ‘THE K2(더 케이투)’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다. 지난 9월 23일(금) 첫 방송을 시작, 액션 영화를 방불케 하는 강렬한 액션 신과 배우들의 열연이 선사하는 팽팽한 긴장감으로 호평 받고 있다.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