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몬스타엑스(MONSTA X), 신곡 ‘파이터(Fighter)’ MV 100만뷰 돌파…‘기염’
  • 안은경 기자
  • 승인 2016.10.06 13: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은경 기자]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파이터(Fighter)’ 뮤직비디오가 공개와 동시에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1theK 유튜브, SNS을 통해 몬스타엑스(MONSTA X)의 네 번째 미니앨범 ‘더 클랜 파트 투. 길티 (THE CLAN Part.2 GUILTY)’의 타이틀곡 ‘Fighter(파이터)’를 공개, 하루만에 100만뷰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인위에타이를 비롯한 중국 동영상 사이트 채널에서도 100만뷰를 쾌속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신동글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파이터(Fighter)’ 뮤직비디오는 상실과 아픔으로 인한 클랜의 시작을 보여준 PART.1 ‘LOST’에 이어 ‘GUILTY’를 주제로 질주하는 젊음을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표현,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몬스타엑스(MONSTA X) / 스타쉽 ENT
몬스타엑스(MONSTA X) / 스타쉽 ENT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곧 200만 될 것 같던데”, “파이터 뮤비 진짜 대박적”, “미드나 영화보다 더 고퀄이야”, “걸어에 이은 파이터! 클랜 2.5부작 진짜 웰메이드”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몬스타엑스(MONSTA X)는 10월 4일 기준 미국, 일본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 네이버 V라이브 ‘몬스타엑스 야간 아이돌!’ 방송에서 하트 21,036,986만개를 돌파하며 자체 채널서 단시간 최고 하트수를 기록했다.
 
몬스타엑스(MONSTA X) / 스타쉽 ENT
몬스타엑스(MONSTA X) / 스타쉽 ENT

 
신곡 ‘파이터’는 히트 작곡가 박근태와 Martin Hoberg Hedegaard, 최진석이 만든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 곡으로, 강렬하고 거친 사운드가 사랑을 지켜내겠다는 메시지와 잘 어우러진 웅장한 멜로디에 직설적인 노랫말이 쉴 틈없이 교차되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몬스타엑스(MONSTA X)는 지난 4일 네 번째 미니앨범 ‘더 클랜 파트 투. 길티 (THE CLAN Part.2 GUILTY)’를 발표하고 오늘 6일 M.net ‘엠카운트 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