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김준호, ‘개인기 노예’를 대동해 색다른 웃음 선사…‘재미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준호-김대희-박경-키썸 ‘잔머리 지니어스’ 군단이 모든 면에서‘1+1’으로 ‘토크 지니어스’ 군단에 등극했다. 
 
지난 5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는 ‘잔머리 지니어스’ 특집으로 김준호-김대희-박경-키썸이 출연했다.  ‘원조 개그콤비’ 김준호-김대희를 비롯해 핑크빛 가득한 ‘현장 썸콤비’ 박경-키썸이 자연스럽게 각각 ‘토크 콤비’로 짝을 맞춰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김준호는 일반인 개인기 대타를 데려와 잔머리의 최고봉을 보여주며 배꼽 강탈의 주역으로 큰 활약을 펼쳤다. 
 
우선 김준호는 ‘라디오스타’ 사상 처음으로 ‘개인기 노예’를 대동해 색다른 웃음을 줬다. 그가 소개한 개인기 노예는 일반인 양승원 씨. 양승원 씨는 개인기 노예 답게(?) 최민식-이경영-백윤식-길-노홍철-박신양까지 마치 개인기 자판기처럼 주문하면 성대모사를 툭툭 내놓았다. 여기서 김준호는 그가 비슷하지 않은 성대모사로 4MC의 타박을 들으면 “그러니까 떨어졌지 개그맨”라며 재빠르게 한 발 빼는 척하면서 4MC의 말을 받아 쳐 큰 웃음을 자아내 배꼽 강탈의 주역으로 부상했다.
 
‘라디오스타’ 출연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라디오스타’ 출연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라디오스타’ 10년 역사상 개인기 대타라는 처음 보는 독특한 광경에 윤종신은 “개인기만을 위해 출연하신 분은 처음이에요”라며 웃음을 주체하지 못했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은 김준호와 김대희, 그리고 박경과 키썸이 토크 콤보를 이루면서 모든 면에서 1+1 효과를 냈다. 김준호-김대희는 18년 단짝 콤비를 자랑하면서 둘만의 에피소드를 풀어놓은 것에 더해, 박경-키썸의 얘기에 틈만 나면 이정재 성대모사를 깨알같이 선보여 웃음을 배가시켰다. 그리고 박경과 키썸은 박경의 이상형 고백과 함께 썸의 기운으로 핑크빛 기류를 퐁퐁 뿜어내며 미소를 짓게 하면서 독특한 에피소드를 풀어내 시선을 강탈했다.
 
‘원조 개그콤비’ 김대희는 김준호와 3년 전 치열하게 펼쳤던 윤형빈-정경미 결혼식 축의금 베팅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웃음의 절정을 찍었다. 그는 김준호에게 축의금 액수로 지기 싫어서 20만원에서 시작했던 축의금이 35만원으로 오르다가 100만원까지 금액이 오르자 104만원을 냈던 적이 있다고 밝혔다. 김준호는 자신은 당시에 60만원을 냈다고 뒤늦게 밝혀 김대희를 허탈하게 만들었고 이에 시청자들은 폭소를 멈추지 못했다.
 
또한 박경은 “작고 귀여운 분이 제 스타일”이라며 키썸이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히면서 방송 시작부터 핑크빛 기류를 내뿜었다. 이후 그는 키썸과 듀엣 무대를 위해 연락할 때 키썸이 자신에게 ‘오빠’라는 호칭을 사용해 혼자 설렜음을 밝히면서 키썸과의 관계에 관해 김칫국을 한 사발 가득 마시는 말을 했다. 그는 이와 같이 엉뚱하고 순수한 매력을 보여 여성 시청자들의 광대를 절로 승천하게 만들었다. 그의 신들린 어깨 관절 춤, 마오이족과의 랩 배틀 에피소드 역시 웃음 가득했다.
 
그런가 하면 톱스타에게 대시 받은 사연을 고백한 키썸은 독특하게 풍수 개인기를 선보이며 4MC와 게스트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도 흥미를 가지고 지켜보게 만들었다. 그는 우선 띠로 동사택과 서사택을 나눠 스튜디오 내에서 각자의 위치는 적절한지 지금 사는 집의 위치는 좋은지를 척척 답했다. 이에 그는 스튜디오 속에서의 위치도 집 위치도 좋지 않은 김준호에게 동남쪽이 좋다고 추천해주자 김준호는 “동남아에서 안 좋은 일 있었는데”라고 셀프 디스하는 멘트를 던져 깨알 웃음을 터트리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은 성대결절로 3주간의 휴식기를 가졌던 규현의 복귀로 더욱 완벽한 웃음을 선사했다. 3MC는 서툰 노래 실력으로 규현을 진심으로 환영했고, 규현은 뮤지컬 배우답게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며 마치 진짜 뮤지컬 공연 같은 ‘지금 이 순간’을 열창해 화려한 복귀를 했다. 이는 오랜 시간을 함께했던 4MC의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