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레이, 7일 생일 기념 솔로곡 ‘what U need?’(왓 유 니드) 선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엑소(EXO) 레이(LAY(张艺兴))가 10월 7일 생일을 맞아 솔로곡 ‘what U need?’(왓 유 니드)를 깜짝 선공개한다.
 
레이는 오는 7일 낮 12시(한국시간 기준)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 및 중국 알리뮤직을 통해 신곡 ‘what U need?’를 한∙중 동시 공개하며,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오픈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엑소(EXO) 레이 / SM ENT
엑소(EXO) 레이 / SM ENT
 
‘what U need?’는 트렌디한 리듬과 멜로디로 구성된 미디움 템포의 펑키 그루브 팝 장르의 곡으로, 레이가 작사∙작곡에 참여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으며, 가사에는 사랑하는 연인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마음을 담아 중국어로 가창함은 물론, 실력파 프로듀싱팀 Devine-Channel(디바인 채널)도 참여해 눈길을 끈다.
 
엑소(EXO) 레이 / SM ENT
엑소(EXO) 레이 / SM ENT
 
특히, 이번 신곡은 중국 솔로 앨범을 준비중인 레이가 생일을 맞아 팬들을 위한 선물로 특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레이는 오는 9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2016 아시아송페스티벌’에서 ‘what U need?’의 첫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어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레이는 엑소엑소(EXO) 활동은 물론,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작사∙작곡∙편곡에 모두 참여한 솔로곡 ‘모노드라마(Monodrama)’를 발표,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도 확인시켜 주었으며, 중국 강소위성TV 드라마 ‘호선생(好先生)’, 동방위성TV 드라마 ‘노구문(老九门)’ 등 출연작품이 연이어 온라인 누적 조회수 100억뷰를 돌파하는 등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