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두 남자’ 최민호-마동석, 부산 국제 영화제 찾는다… ‘이목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배우 마동석과 최민호(그룹 샤이니)가 주연을 맡은 영화 ‘두 남자’가 제 21회 부산 국제 영화제에 초청,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두 남자’는 가정이 해체돼 거리로 내몰려 나온 네 명의 10대 아이들과 이들을 쫓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마동석과 그룹 샤이니 멤버에서 배우로 자리매김한 최민호는 영화 ‘두 남자’에서 각각 가출 청소년들을 고용하는 불법 노래방 사장 형석 역과 친구들과 가출팸을 이루고 살아가는, 10대 가출 소년 진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영화 ‘굿바이 싱글’, ‘부산행’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 압도적인 존재감을 뿜어냈던 ‘흥행 보증 수표’ 마동석과 스크린에서 첫 주연을 맡아 지금까지와는 180도 다른 연기변신을 꾀한 최민호의 긴장감 넘치는 대결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영화 ‘두 남자’가 제 21회 부산 국제 영화제 ‘월드 프리미어(World Premier)’에 초청, 상영될 예정이어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월드 프리미어는 전 세계에서 첫 선을 보이는 영화 부문으로 ‘두 남자’는 ‘한국 영화의 오늘’ 중 ‘파노라마’ 섹션에서 상영된다. 오는 2017년 2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두 남자’는 법과 제도가 아무 기능도 못하는 곳에서 생존을 위한 처절한 싸움을 벌이는 두 남자의 이야기.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사랑과 우정의 가치를 부산 국제 영화제를 통해 관객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두 남자’ 스틸샷 / 엠씨엠씨
‘두 남자’ 스틸샷 / 엠씨엠씨
 
이와 관련 ‘두 남자’에서 생애 첫 영화 주연을 맡은 최민호가 오는 6일 해운대 영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부산 국제 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 자리를 빛낼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최민호는 오는 7일, 9일, 11일 영화 ‘두 남자’ 상영 뒤에 이어지는 GV(Guest Visit) 중 마지막 날인 11일 현장에 나서, 관객들과 심도 깊은 대화를 함께한다.
 
제작사 엠씨엠씨 측은 “영화 ‘두 남자’가 부산 국제 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부문에 초청돼 많은 관객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영화 ‘두 남자’를 통해 카멜레온 같은 다재다능한 배우 마동석과 스크린에서 첫 주연을 맡은 최민호의 처절하고 치열한 남남(男男) 대결을 확인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탄탄한 시나리오로 제작 전부터 충무로에서 입소문이 나있던 영화 ‘두 남자’는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사랑과 우정의 가치를 담은 ‘정통 액션 느와르’. 영화 ‘두 남자’는 2017년 2월에 개봉을 확정짓고 관객들을 찾을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