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중기(Song Jung Ki)-박보영(Park Bo Young), “'늑대소년' 800만 기다려”…100만 돌파 자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영화 '늑대소년'(제작_ ㈜영화사 비단길 / 제공∙배급_ CJ 엔터테인먼트)의 조성희 감독, 송중기(Song Jung Ki), 박보영(Park Bo Young), 장영남, 유연석이 1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 사진=송중기(Song Jung Ki)-박보영(Park Bo Young), CJ엔터테인먼트


지난 주말 11월 4일(일) '늑대소년'은 관객들의 100만 관객을 돌파, 감사의 마음과 기쁨을 담아 주연 배우들이 한뜻을 모아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 사진=장영남-조성희 감독-박보영-유연석, CJ 엔터테인먼트


먼저 '늑대소년'의 뽀송커플 송중기(Song Jung Ki)와 박보영(Park Bo Young)은 ‘100만 돌파! 800만 기다려~’라는 귀여운 바람을 적어 기쁨의 눈물을 흘리고 있는 인증샷을 공개했으며, 조성희 감독과 박보영(Park Bo Young), 장영남, 유연석은 100만 돌파를 축하하는 케이크를 들고 ‘100만 다음엔 200만’을 의미하는 깜찍한 V 포즈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편 스타들도 동참한 '늑대소년' 앓이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월드스타 ‘보아’는 자신의 트위터에 “그런 늑대소년이라면…… 10명이라도 키우겠오…….대박이네….. 기다려…ㅎㅎ”라는 멘션을 남겨 '늑대소년' 앓이에 동참했고 2AM의 조권은 “늑대소년 재밌다…….. 중기형하고 박보영씨의 캐미가 장난 없다 'ㅁ' 장영남 선배님의 연기 매력도 굿…!”이라며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개봉 첫 주 130만 관객을 돌파하며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늑대소년'은 전국에 ‘늑대소년 앓이’ 열풍을 일으키며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