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짜사나이’ 러블리즈(Lovelyz) 지수, 첫 함정 훈련에서 호된 신고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진짜사나이’ 러블리즈(Lovelyz) 지수가 첫 함정 훈련에서 호된 신고식을 치른다.
      
MBC는 10월 2일 방송 예정인 ‘일밤-진짜 사나이’ 해군 부사관 특집에서는 문무대왕함에 탑승한 10인의 멤버들이 본격적으로 해군 부사관으로서 임무 수행에 나선다고 밝혔다.
            
문무대왕함으로 자대배치 받은 멤버들은 각자 임무를 배정받는다. 그 중 ‘함정의 꽃’이라 불리는 갑판 직별에 배정받은 러블리즈(Lovelyz) 지수는 본격적인 출항 작업을 위해 갑판으로 나선다.
           
‘진짜사나이’ 러블리즈(Lovelyz) 지수 / MBC ‘진짜사나이’
‘진짜사나이’ 러블리즈(Lovelyz) 지수 / MBC ‘진짜사나이’
      
그러나 선임 한명과 출항 준비를 하려던 러블리즈(Lovelyz) 지수는 결국 함정 탑승과 함께 위기에 봉착한다.
   
그는 연속되는 실수로 화가 난 선임에게 계속 꾸짖음 받는다. 함정에서 첫 훈련부터 멘붕에 빠진 러블리즈(Lovelyz) 지수는 결국 서러움에 눈물을 흘린다.
       
눈물범벅이 된 그에게 갑판장은 “왜 우냐”며 다그치면서 ‘위로 아닌 위로’와 함께 역대급의 명언으로 모두에게 감동을 선사한 것으로 알려져 본 방송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호된 신고식을 치르는 러블리즈(Lovelyz) 지수의 갑판 이야기는 10월 2일 오후 6시 45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