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채원,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이준기-문근영과 한솥밥’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배우 문채원이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오늘(29일) 오전 나무엑터스 측은 “나무엑터스와 문채원 배우가 전속 계약을 맺었다”며 “오는 10월 1일부터 문채원 배우는 나무엑터스 소속 배우로 함께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문채원 배우가 남다른 매력과 연기력은 물론 다방면에 좋은 그릇을 지닌 배우인만큼 나무엑터스는 이에 맞는 든든한 지원과 소통을 이어갈 것이다”라며 “또한 배우로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함께 걸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문채원 / KBS ‘공주의 남자’
문채원 / KBS ‘공주의 남자’
 
문채원은 오래 몸 담았던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끝나 나무엑터스와 계약을 채결했다.
 
나무엑터스는 문근영, 유준상, 한혜진, 신세경, 이준기, 지성, 천우희 등이 속해 있다.
 
한편, 문채원은 최근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 출연했다.
 
이하 문채원 소속사 나무엑터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나무엑터스와 문채원 배우가 전속 계약을 맺었습니다.
 
오는 10월 1일부터 문채원 배우는 나무엑터스 소속 배우로 함께할 예정입니다.
 
문채원 배우는 최근 유수의 매니지먼트사로부터 영입 제의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나무엑터스의 진정성과 세심함에 파트너십을 맺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나무엑터스는 기쁜 마음으로 문채원 배우를 환영하는 바입니다.
 
또 문채원 배우가 남다른 매력과 연기력은 물론 다방면에 좋은 그릇을 지닌 배우인만큼 나무엑터스는 이에 맞는 든든한 지원과 소통을 이어갈 것입니다. 또한 배우로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함께 걸을 것입니다.
 
문채원 배우의 새로운 도약에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