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말하는대로’ 표창원, 하하에게 무름꿇은 사연은?…‘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말하는대로’에 버스커로 출연한 표창원이 MC 하하와의 심리전에서 굴욕을 당했다.
 
이날 MC 하하는 표창원과 타 방송에서 만났던 인연을 언급하며 “그때 심리전 게임에서 지석진과 개리에게 완패했었다”라고 폭로했다. 이에 크게 당황한 표창원에게 MC 유희열은 “만회할 기회를 주겠다”며 MC 하하와의 가위바위보 대결을 제안했다. 
 
‘말하는대로’ 표창원 / JTBC ‘말하는대로’
‘말하는대로’ 표창원 / JTBC ‘말하는대로’
 
MC 하하는 “나는 ‘묵’을 내겠다. ‘빠’를 내시면 이기지만, 내가 ‘찌’를 내면 내가 이긴다”라고 말하며 설득력(?) 있는 논리를 펼쳤다. 이에 맞서 표창원은 “그럼 거짓말쟁이가 된다. 게임도 인격의 일부분”이라고 MC 하하를 도발(?)했다. MC 하하는 “한 번쯤은 괜찮다”라고 받아치며 팽팽한 신경전을 펼쳤다.
 
함께 버스커로 출연해 이를 지켜보던 개그우먼 장도연은 "누가 보면 올림픽인 줄 알겠다, 이게 뭐라고"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 녹화 현장에서는 올림픽 경기와 맞먹는 긴장감이 흘렀다는 후문.
 
하지만 단판 승부였던 ‘가위바위보’에서 MC 하하에게 참패한 표창원은 충격(?)에 휩싸여 결국 무릎을 꿇고 말았다. 대결이 끝난 직후 얼굴까지 새빨개진 표창원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가위바위보 참패 후 이어진 버스킹에서 표창원은 신촌에 모인 시민들에게 ‘‘건방져도 괜찮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젊음의 거리 서울 ‘신촌’에서 펼쳐진 ‘말하는대로’의 두 번째 버스킹은 오는 28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될 JTBC ‘말하는대로’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