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철민-이용직-김정팔-김채은, ‘마이 온리 러브송’ 합류 확정…‘막강 조연군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배우 이철민, 이용직, 김정팔, 김채은이 ‘마이 온리 러브송’에 합류, 막강 조연 군단을 완성했다.
 
사전제작 드라마 ‘마이 온리 러브송’(극본 김수진 연출 민두식)은 사람도 사랑도 모두 급으로 매겨진다고 생각하는 안하무인 톱스타 송수정(공승연)이 과거로 타임슬립 해 돈밖에 모르는 온달(이종현)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1인 2역을 맡은 이철민은 현대에서는 감독을, 과거에서는 사또를 연기한다. 앞과 뒤가 다른 막장감독과 강한 자 앞에 약하고 약한 자 앞에 강한 전형적인 소인배 성격을 지닌 사또를 소화하는 것. 이철민은 ‘범죄와의 전쟁’ ‘터널’ 등 작품에서 선굵은 연기를 펼쳤고, 최근 종영된 KBS1 ‘임진왜란 1592’에서 귀선 돌격장 이기남 역을 맡아 진한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이에 이철민표 1인 2역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철민-이용직-김정팔-김채은 / 더좋은 ENT, 매니지먼트 이상, 돋움 ENT, WS ENT
이철민-이용직-김정팔-김채은 / 더좋은 ENT, 매니지먼트 이상, 돋움 ENT, WS ENT
 
이용직은 평원왕 역을 맡았다. 평원왕은 평강공주(김연서)의 아버지로, 딸에 대한 사랑이 남달라 평강공주를 금이야 옥이야 궁궐 속에 꼭꼭 가두며 온실 속의 화초로 만들어버린 장본인이다. 영화 ‘조선마술사’ ‘용의자’ 등에서 존재감을 드러내왔던 이용직의 부성애가 시청자의 마음을 흔들 전망이다.
 
김정팔과 김채은 역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김정팔이 연기할 이방은 권력자들 앞에서 실없는 인물인 것처럼 굴지만, 알고 보면 뒤에서 자기 잇속을 챙기는 데 능한 기회주의자다. 오랫동안 연극무대에서 활약해온 김정팔은 영화 ‘한강 블루스’ ‘동주’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에 ‘마이 온리 러브송’에서의 팔색조 연기가 기대를 모은다.
 
지난해 MBC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김채은은 1인 2역에 도전한다. 현대에서는 야망 있는 신인 여배우 미진을, 과거에서는 기방의 콧대 높은 얼굴 마담 화홍을 연기하는 것. 톱스타 수정의 연인도 가로챌 만큼 팜므파탈 매력을 선보일 김채은의 연기도전 역시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종현-공승연 두 주연배우의 통통 튀는 호흡과 막강 조연 군단의 안정감이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생각한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에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 온리 러브송’은 사랑도 인생도 돈과 신분 격차로 나눠져 있다고 생각하며 살아온 청춘들이 만나 돈과 신분에 우선하는 가치를 찾아가는 판타지 청춘 사극이다. FNC엔터테인먼트의 방송 제작 전문 자회사인 FNC애드컬쳐의 1호 드라마로, 100% 사전제작 된 후 내년 2월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