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희열의 스케치북’ 권진아, 데뷔곡 ‘끝’ 방송 최초 공개하며 정식 데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권진아가 타이틀곡 ‘끝’을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하며 정식으로 데뷔했다. 
             
24일 권진아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데뷔 무대를 가졌다.
     
그는 지난 19일에 발표해 인기몰이 중인 자신의 첫 정규 음반 ‘웃긴 밤’의 타이틀곡 ‘끝’을 최초로 방송에서 선보였다. 
                   
권진아 정규 1집 ‘웃긴 밤’ 앨범 자켓 / 안테나
권진아 정규 1집 ‘웃긴 밤’ 앨범 자켓 / 안테나
         
이는 지난 2013년 방송된 SBS ‘케이팝스타 3’에서 탑3에 올랐던 권진아가 약 3년 만에 방송 무대에서 정식 데뷔 신고식을 치른 것으로 의미가 남달랐다.
            
권진아는 이 날 방송에서 토이의 7집 음반에서 불렀던 ‘그녀가 말했다’를 유희열의 건반 연주와 함께 부르며 애절한 보컬로 열창해 관객들에게 호평 받았다.
        
이후 권진아는 인터뷰가 시작되자 소속사 대표이자 프로듀서인 유희열에게 “갑자기 존댓말을 하시니까 어색해서 미쳐버릴 것 같다”고 말하며 스무살다운 솔직한 토크를 이어갔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안테나의 창립 이념을 “가난하게 음악하자”고 생각해 온 권진아의 소속사에 대한 애정이 폭로돼 현장이 웃음꽃이 피게했다.
       
한편, 권진아는 5일까지 계속되는 안테나의 더 레이블 콘서트 ‘헬로, 안테나’에서 레이블 식구들과 함께하면서 색다른 데뷔전을 치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