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스타K 2016’ 김연우, 교수 다운 직설 심사평으로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가수 김연우가 Mnet '슈퍼스타K 2016'에서 교수 출신 다운 정확하고 예리한 심사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연우가 첫 심사위원으로 나선 '슈퍼스타K 2016'은 지난 22일 첫 방송 됐다.
 
김연우는 '보컬의 신'답게 참가자들의 보컬 역량을 집중적으로 눈여겨봤다. 특히 과거 실용음악예술학부 교수로 학생들을 가르쳤던 김연우는 차분하고 정확한 심사평으로 참가자와 시청자들의 이해도를 높였고, 긴장했을 참가자들에게 칭찬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예고에 재학 중인 박혜원에게는 "노래를 들으면서 브라보를 외치고 싶었던 게, 19살 목소리가 어떻게 단단할 수 있을까 생각했다. 조금만 더 다듬으면 기가 막힌 가수가 될 것 같다"고 칭찬했고, 지리산 소년 김영근에게는 "지리산 소울, 자기만의 소울이 있다"고 감탄했다. 
 
‘슈퍼스타K 2016’ 김연우 / Mnet ‘슈퍼스타K 2016’ 화면 캡처
‘슈퍼스타K 2016’ 김연우 / Mnet ‘슈퍼스타K 2016’ 화면 캡처
 
캘리포니아에서 온 이세라에게는 "목소리 톤이 너무 매력적이라서 듣고 있는 내내 평화롭고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고, 버클리 음대 재학 중인 이지은에게는 "에일리 뺨을 때리는 참가자가 나올까 기대했는데 이지은이 나왔다"고 호평했다.
 
김연우는 거미, 김범수와 함께 '레전드 보컬 그룹' 심사위원으로서 앞으로 신선하고 특색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를 찾아낼 예정이다.  
 
'슈퍼스타K 2016'의 심사위원은 총 7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전드 보컬 그룹(거미, 김범수, 김연우), 스타메이커 그룹(용감한 형제, 한성호 대표), 트렌디 아티스트 그룹(에일리, 길)으로 나뉘어 심사를 맡게 된다.
 
첫 방송에서부터 실력파 참가자들과 심사위원들의 수준 높은 심사로 화제를 모은 '슈퍼스타K 2016'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