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다 마사키, 고마츠 나나가 지드래곤과 양다리 걸친 그는 누구… ‘같은 영화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쌓인 고마츠 나나가 일본 매우 스다 마사키와 연인 관계라는 사실에 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스다 마사키는 1993년 생으로 2003년 영화 ‘가면 라이더 디케이드 극장판:올 라이더 vs 대쇼커’로 방송에 데뷔했다.
 
이후 ‘기린의 날개 극장판 신참자’ ‘고교데뷔’ ‘양지의 그녀’ ‘암살교실’ ‘민왕’ 등에 출연하며 최근에는 인기 영화 ‘데스노트 NEW GENERATION’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물에 빠진 나이프’ 포스터 / 네이버 뮤비
‘물에 빠진 나이프’ 포스터 / 네이버 뮤비
 
고마츠 나나와는 영화 ‘물에 빠진 나이프’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물에 빠진 나이프’는 서로 싸우며, 쫓고 쫓기고, 몰아 넣으며 익사할 것만 같은 10대의 마음을 아슬아슬하게 그려낸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다.
 
지난 20일 일본의 한 매체는 한 기자의 발언을 인용해 “고마츠 나나의 연인은 스다 마사키라는 의견이 속출하고 있다”며 “지드래곤과 찍은 사진의 시기를 생각하면 고마츠 나나의 양다리 가능성도 부정할 수 없다”라고 말해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18일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이 해킹되며 고마츠 나나와 찍은 사진이 대충들에게 노출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