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드래곤과 열애설 고마츠 나나, 日 배우 스다 마사키와도 연인 사이?… ‘시선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쌓인 모델 고마츠 나나가 일본 배우 스다 마사키와 연인 사이라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최근 일본 라이브도어뉴스는 최근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불거진 고마츠 나나가 유명 배우 스다 마사키와 연인 관계라는 연예 관계자들의 주장을 보도했다.
 
이 보도에 따르면 해당 연예계 관계자들은 “고마츠 나나의 연인은 스다 마사키가 아닌가?”라고 말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에 한 주간지 기자 또한 “"(지드래곤과) 사진을 찍은 시기를 생각하면 고마츠 나나의 양다리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말해 사건이 더욱 확산되고 있다.
 
고마츠 나나-빅뱅(BIGBANG) 지드래곤 / 나일론
고마츠 나나-빅뱅(BIGBANG) 지드래곤 / 나일론
 
지드래곤의 비공개 계정에서 유출된 두 사람의 사진으로 인해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의 열애설이 대두됐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일본 주간지 주간 여성에 의해서도 한국 한 행사장에서 만나 개인적인 인연을 맺었다고 보도한 바 있다.
 
그런 가운데 고마츠 나나가 또 다른 남성과 염문설이 제기되며 사람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