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더 케이투(The K2)’ 지창욱, “임윤아 믿고 할 수 있는 파트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드라마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주인공들의 호흡이 아닐까. ‘더 케이투(The K2)’의 두 젊은 주인공 지창욱과 임윤아는 서로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20일 서울 임피리얼 펠리스호텔에서 tvN 새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The K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더 케이투(The K2)’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 로열패밀리를 둘러싼 은밀하고 강렬한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다.
 
앞서 지창욱, 송윤아를 비롯 소녀시대(SNSD) 임윤아, 조성하 등 매력적인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이으며 제작 초반부터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끌어왔다. 뿐만 아니라 막강한 연출진 또한 강렬한 액션 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더 케이투(The K2)’ 지창욱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더 케이투(The K2)’ 지창욱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이날 지창욱은 임윤아에대해 “호흡이 너무 좋다”며 “서로에 대해 얘기를 많이 하면서 가까워지는 시간을 보냈다. 현장 호흡도 너무 잘 맞다”고 입을 뗐다.
 
이어 “성격이 밝다”며 “모든 스텝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배우가 아닌가 싶다”고 전했다.
 
또 “연기에 관해서도 집착과 욕심이 있는 친구라는 걸 이번 작품을 통해 알게 됐다”며 “믿고 할 수 있는 파트너 같다”고 덧붙였다.
 
윤아 또한 지창욱에 대해 호평했다. 윤아는 “오랜만에 한국 작품을 하는 거라 긴장 아닌 긴장이 됐고 걱정이 많이 됐다”며 “그런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파트너였다”고 말하며 웃었다.
 
끝으로 윤아는 지창욱에 대해 “긍정 에너지도 많고 남자다운 매력도 많다”고 말하면서 “송윤아, 조성하 선배님에게도 배우는 게 많다”라고도 덧붙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한편, tvN ‘더 케이투(The K2)’는 9월 23일 첫 방송을 예정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