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중화’ 여호민-쇼리, ‘다정한’ 모습의 스틸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옥중화’ 여호민이 쇼리와 남다른 친분을 과시해 화제다.
 
오늘 19일(월) 오전,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옥중화’ 촬영에 한창인 여호민의 사진 4장이 공개되었다.
 

‘옥중화’ 여호민-쇼리 / 윌 ENT 공식 페이스북
‘옥중화’ 여호민-쇼리 / 윌 ENT 공식 페이스북
 
공개된 사진 속 여호민은 ‘옥중화’에서 천둥 역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쇼리와 다정한 한때를 보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쇼리에게 어깨 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어보이는가 하면, 대기시간 내내 쉬지 않고 담소를 이어가는 모습으로 남다른 우정을 과시한 것.
 
특히, 이러한 두 사람의 모습은 드라마 속에서 만나기만하면 쫓고 쫓기기 바쁜 동창(여호민 분), 천둥과는 정 반대의 모습이어서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하기도.
 
또한 여호민과 쇼리는 두 사람은 각자의 촬영이 끝난 후에도 촬영장을 벗어나지 않고 서로의 연기를 모니터링 해주며 다정한 동료이자 든든한 지원군으로서 애틋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
 
 이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친하다니 의외네! 방송에서는 진짜 상상도 못하겠는데~”, “동창과 천둥 이 조합 뭔가 귀엽다!”, “이럴 줄 알았어! 맨날 방송에서 티격태격 하더니 정이 들지 안들어?ㅋㅋ”, “이 조합 계속 붙어서 나왔으면 좋겠다ㅋㅋ” 등 다양한 의견을 전해오고 있다.
 
이렇게 여호민과 쇼리가 의외의 ‘단짝케미’를 과시하며 눈길을 모은 가운데, 옥에서 태어난 천재 소녀 옥녀(진세연 분)와 조선상단의 미스터리 인물 윤태원(고수 분)의 어드벤처 사극MBC 창사 55주년 특별기획 ‘옥중화’는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