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승연의 위드유’, 19일 저녁 시즌2 첫 방송…‘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이승연의 위드유’가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오늘(19일) 저녁 6시 50분, JTBC ‘이승연의 위드유’(이하 ‘위드유’) 시즌2가 첫 방송된다. 지난 시즌1에서 트렌디한 건강·뷰티 정보를 알차게 전달했던 ‘위드유’는 추억 속 스타들과 함께하는 ‘위드 스타(With Star)’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코너로 시청자를 만날 전망이다.
 
‘이승연의 위드유’ 추상미 / JTBC ‘이승연의 위드유’
‘이승연의 위드유’ 추상미 / JTBC ‘이승연의 위드유’
 
MC로는 안방마님 이승연을 비롯해 지난 시즌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인 김새롬과 올바른 건강·미용 정보를 전하는 ‘청일점’, 차윤환 교수가 나선다.
 
시즌2 첫 회에서는 22년차 배우에서 다큐멘터리 감독으로 돌아온 추상미가 ‘위드 스타’로 출연한다. 출산 후 육아에 전념하던 추상미는 ‘위드유2’를 통해 아버지의 오랜 꿈을 이어 감독으로 데뷔한 근황을 전할 예정이다.
 
‘위드유2’만의 다이어트·뷰티 트렌드 팁도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렌지 발효식초’의 효능과 스타들의 이용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불어 차윤환 교수는 오렌지 발효식초의 황금비율 레시피와 물, 탄산수, 우유 등과 함께 더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9182 법칙’을 소개한다. 스페셜 게스트이자 한식 요리연구가인 김경미는 오렌지 발효식초와 남은 명절음식을 활용할 수 있는 요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라이프 스타일의 모든 것을 선보이는 JTBC ‘이승연의 위드유’ 시즌2는 19일(월) 저녁 6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