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9월 중순 본격 컴백, 인피니트(INFINITE)-송지은-비투비(BTOB) 블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인피니트(INFINITE)-송지은-비투비(BTOB) 블루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인피니트(INFINITE)-송지은-비투비(BTOB) 블루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9월 가요계가 들썩인다. 게다가 19일부터 20일 이 사람들이 본격적으로 컴백을 예고하며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시선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인피니트(INFINITE), 송지은, 비투비(BTB)의 유닛 비투비 블루다.
 
인피니트(INFINTE)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인피니트(INFINTE)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19일 인피니트(INFINITE)의 미니 6집 앨범 ‘INFINITE ONLY(인피니트 온니)’를 본격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 곡 ‘태풍(The Eye)’은 웅장하고 드라마틱한 강렬한 선율과 태풍의 눈에 비유하는 상징적인 가사가 기존의 다른 댄스 넘버들과 차별점을 두면서 인피니트 특유의 음악적 색깔을 발산하고 있다.
 
인피니트는 신곡 발매와 동시에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비투비 블루(BTOB BLUE)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비투비 블루(BTOB BLUE)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19일 또 다른 그룹 비투비(BTOB)의 유닛 블루도 신곡을 발매했다.
 
‘비투비-블루’의 첫 디지털싱글 ‘내 곁에 서 있어줘’는 한층 더 성숙해진 보이스로 절제된 애절함을 표현한 비투비만의 감성 발라드 곡이다.
 
뿐만 아니라 음원과 함께 비투비의 멤버 프니엘이 연출에 참여하고 ‘비투비-블루’ 네 멤버가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송지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송지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여성 아이돌도 솔로로 나선다.
 
20일 0시 송지은은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바비돌’의 음원 전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바비돌’은 어쿠스틱 기반의 기존 일반적인 댄스곡과는 차별화를 둔 유니크한 댄스곡으로 도도한 매력의 여자를 바비돌에 비유한 위트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