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스피릿’ 에이프릴(April) 진솔, V.O.S 최현준과 함께한 ‘감사’ 무대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은경 기자] ‘걸스피릿’의 에이프릴(April) 진솔이 V.O.S 최현준과 멤버들을 위한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다.
 
20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 보컬 리그 ‘걸스피릿’ 10회는 고마운 사람을 위한 ‘땡큐송 부르기’ 미션으로 진행된다. 이에 에이프릴(April) 진솔은 ‘걸스피릿’ 멤버들을 향한 감사의 무대를 선보였다.
 
‘걸스피릿’ 에이프릴(April) 진솔 / JTBC ‘걸스피릿’
‘걸스피릿’ 에이프릴(April) 진솔 / JTBC ‘걸스피릿’

 
진솔은 가수 겸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는 V.O.S 최현준과 함께 공연을 준비했다. 김동률의 ‘감사’를 선곡한 진솔은 그동안 방송을 함께 한 다른 11명의 보컬들에게 진심을 담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진솔은 “유종의 미를 장식할 좋은 무대를 만들겠다”며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그리고 본 무대가 시작되자 최현준과 함께 폭발적인 고음을 선보이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진솔은 늘 밝게 웃는 귀여운 막내의 모습이 아닌 가수로서의 진지한 모습을 선보여 현장에 있던 모두를 놀라게 했다.
 
무대를 본 이지혜 구루 역시 “지금까지 본 무대 중에 가장 몰입도 있었다”고 말하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과연 에이프릴(April) 진솔이 진심을 담은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진솔과 최현준의 감동의 ‘감사’ 공연은 20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걸스피릿’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