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 휴가’ 레인보우 재경-NS윤지 獨 뮌헨에 팔찌 가게 전격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레인보우(RAINBOW) 재경과 NS윤지가 독일 뮌헨에서 팔찌 가게를 오픈한다.
         
KBS는 19일 방송되는 2TV ‘수상한 휴가’에서는 레인보우(RAINBOW) 재경과 NS윤지의 독일 및 스위스 배낭여행 그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밝혔다.
               
레인보우(RAINBOW) 재경은 독일 여행 중에도 금손 본능을 폭발시킨다. 
         
‘수상한 휴가’ NS윤지-레인보우(RAINBOW) 재경 / KBS ‘수상한 휴가’
‘수상한 휴가’ NS윤지-레인보우(RAINBOW) 재경 / KBS ‘수상한 휴가’
  
이동하는 중간 중간 실로 팔찌 만들기에 푹 빠진 그녀는 “아날로그가 좋아서 손길이 닿은 물건들이 좋다. 언젠간 공방을 만들고 싶다”고 말한다.
                 
레인보우(RAINBOW) 재경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NS윤지와 함께 직접 만든 팔찌를 독일에서 팔기로 결심한다. 이에 매주 토요일마다 뮌헨의 한 대형 주차장에서 열리는 벼룩시장에 들러 판매허가증을 구입한 뒤 재경표 팔찌 가게 오픈에 나선다.
      
의자에 좌판, 파라솔까지 직접 구해야 되는 상황에서 두 사람은 제작진과 함께 팔찌 판매 부스를 완벽하게 만든다. 이어 이들은 판매를 위해 현란한 영업실력과 서비스 정신으로 현장의 이목이 모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들이 출연한 KBS 2TV ‘수상한 휴가’는 19일 밤 8시 55분에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