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NL 코리아’ 양세형, 양그래로 변신해 ‘역대급 웃음’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tvN ‘SNL코리아 시즌8’의 개그맨 양세형이 드라마 ‘미생’ 속 장그래를 패러디한 ‘양그래’로 변신한다.
 
17일(토) 밤 9시 15분 생방송 tvN ‘SNL코리아 시즌8’의 호스트 양세형이 드라마 ‘미생’ 패러디에 도전한다. ‘미생 웨이터’라는 코너에 주인공 ‘양그래’로 등장하는 양세형은 나이트 세계에 첫 발을 내딘 웨이터 미생을 연기한다.
 
‘SNL 코리아’ 출연진 / tvN ‘SNL 코리아’
‘SNL 코리아’ 출연진 / tvN ‘SNL 코리아’
 
이날 방송에서는 엄마의 응원을 받으며 떠난 첫 출근길, 옥상에서의 그래와 김대리의 첫 대면, 오과장과의 만남 등 드라마의 ‘미생’하면 떠오르는 명장면들을 웨이터의 세계에 절묘하게 녹인 기발한 패러디로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양세형은 특히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전설의 웨이터 ‘양세바리’ 캐릭터를 선보이며 수많은 유행어와 레전드 개그를 탄생시킨 바, 이번 패러디에서도 양세형 특유의 개그감각, 넘치는 끼와 흥이 폭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tvN ‘SNL코리아’가 공개한 촬영사진에서는 웨이터계의 미생, ‘양그래’ 변신한 양세형의 깜찍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웨이터복을 입고 자신의 이름표를 자랑스럽게 내밀고 있는 ‘양그래’ 양세형의 의욕 넘치는 모습이 생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SNL코리아 시즌8’의 크루인 권혁수, 이세영, 김소혜도 웨이터로 변신, 양세형과 함께 시너지를 내며 핵폭탄급 웃음을 예고했다.
 
한편, 양세형이 호스트로 출격하는 이번주 tvN ‘SNL코리아 시즌8’는 17일(토) 밤 9시 15분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