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붐샤카라카’ 김수로-이수근, 나이 잊은 ‘댄스 삼매경’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붐샤카라카’의 김수로와 이수근이 ‘농익은 그루브’로 올 추석 안방극장에 어깨춤을 들썩이게 만들 예정이다.
 
오는 15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추석특집 신개념 댄스대결 버라이어티 KBS 2TV ‘웬만해선 이 춤을 막을 수 없다–붐샤카라카’ 측은 13일 연예계 대표 춤꾼 김수로와 이수근이 ‘아재파탈’을 마구 뿜어 대는 스틸을 공개했다.
 
‘붐샤카라카’ 이수근-김수로 / KBS ‘붐샤카라카’
‘붐샤카라카’ 이수근-김수로 / KBS ‘붐샤카라카’
 
‘붐샤카라카’는 출연자들이 ‘댄스 알파고’로 변신해 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대한민국을 강타한 히트 댄스곡으로 단 한 명의 댄스왕을 가리는 프로그램. 대결뿐 만 아니라 연대 별로 공개되는 ‘유행 댄스’는 한 시대를 풍미했던 추억 속 춤을 소환하며 전 세대의 흥을 자극시킬 것으로 보인다.
 
김수로와 이수근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파워풀한 역동적인 춤사위로 ‘아재파탈’을 한껏 뿜어냈는데, 다른 도전자들은 본격 ‘아재댄서’로 변신한 두 사람을 보고 입을 쩍 벌리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수로는 미션 곡에 맞춰 자신의 장기인 디스코의 느낌을 담은 퓨전 셔플 댄스를 추는 모습이다. 김수로는 나이를 잊게 만드는 발 빠른 셔플 댄스실력으로 환호성을 이끌어내고, 그의 여유 넘치는 표정과 힘있게 허리를 튕겨가며 까불거리는 모습은 ‘아재파탈’을 여실히 뽐내고 있다.
 
하지만 김수로의 춤을 유심히 지켜본 이수근은 “형이 하는 건 토끼춤이에요”라며 김수로의 동작을 날카롭게 지적하는가 하면, 김수로의 셔플 댄스를 따라 추며 억울한 목소리로 제작진에 항의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이에 질세라 이수근도 ‘아재파탈’을 한껏 뽐냈다. 이수근은 웰시코기를 연상케 하는 짧은 팔다리를 열심히 흔들어가며 춤을 추는데, 노래 피날레에 맞춰 그가 취한 포즈는 귀여움을 유발하고 있어 이수근의 색다른 ‘귀요미’ 모습을 볼 수 있다.
 
‘붐샤카라카’ 김수로와 이수근의 ‘아재 그루브’를 접한 네티즌은 “저 나이에 쉽지 않은 동작인데 대박이다! 우리 아빠도 가능할까?”, “이수근 귀여워ㅋㅋ 잘추는데 짧아ㅋㅋ”, “김수로 현란한 팔 동작에 여유 표정 대박ㅋㅋ 개웃겨”, “아재 그루브 제대로 농익은거 봐~ 댄스세포 자극된다!” 등 큰 호응을 보였다.
 
과연 김수로와 이수근이 ‘아재파탈’을 뿜어내며 선보인 춤은 어땠을 지, 그들의 농익은 ‘아재 그루브’는 오는 15일 방송되는 ‘붐샤카라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연예계 대표 춤꾼 김수로-이수근-이기광(비스트)-하휘동-김신영-박하나-김세정(구구단)-차은우(아스트로) 8인이 단 한 명의 댄스왕에 도전하는 ‘붐샤카라카’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국민 댄스 장려 프로그램을 지향한다. 오는 15일 추석 당일 저녁 8시 20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