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피엠(2PM), 이젠 '의류앨범'으로 만난다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소속 그룹 2PM의 곡들이 수록된 ‘2PM 의류앨범’을 발매한다.
 

▲ 사진=투피엠(2PM), JYP


오는 15일부터 JYP 스토어(www.jypstore.com)와 G마켓을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하는 '2PM 의류앨범'은 의류에 부착된 컨텐츠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 최초 1회 간단한 인증후 컨텐츠코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 2PM의 음악을 감상할 수있는 신개념 앨범이다.

이 의류 앨범은 오는 17일 열리는 2PM Tour 2012 ‘What time is it?’과 발맞추어 제작된 것으로, 각 멤버의 색깔과 감각이 살아있는 ‘Let it rain’(닉쿤), ‘It's Time ‘(택연), Alive (Jun. K), ‘Sexy Lady’(우영), ‘Just a feeling’(준호), ‘Love u down’(찬성)등 총 6곡이 수록돼있다. 특히 닉쿤, 택연, 준호는 본인들의 곡들을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Alive','Sexy Lady'를 제외한 수록 곡들은 이번 의류앨범을 통해 처음으로 발매된다.
 

▲ 사진=투피엠(2PM), JYP


'2PM 의류앨범'은 티셔츠, 후드티, 모자, 머플러 등 총 10여종류의 아이템들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예약판매 당일 의류 앨범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출시 기념으로 '2PM 에코백'을 한정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 앨범에는 2PM 멤버들의 독점 미공개 컷도 포함돼 있으며, 멤버들의 활동과 관련된 다양하고 새로운 소식들을 의류 앨범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번 2PM의 의류앨범은 ‘의류’라는 플랫폼을 통해 음악을 유통하는JYP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라며 "2PM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이들이 2PM의 음악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이번 의류앨범을 통해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향후 다양한 의류 및 패션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JYP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컨텐츠를 의류를 통해 국내외에 유통할 수 있는 플랫폼 확보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투피엠(2PM)은 ‘2PM Tour 2012 ‘What time is it?’ 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