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먹고 자고 먹고’ 백종원-샤이니 온유-다이아 정채연, 웃음 만발 요리시간 포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백종원, 샤이니(SHINee) 온유, 다이아(DIA) 정채연의 웃음꽃 만발 요리 시간이 포착됐다.
       
tvN은 12일 백삼촌의 글로벌 쿡토피아  ‘먹고 자고 먹고 쿠닷편’(이하 ‘먹자먹’)의 스틸컷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한 스틸컷에는 부지런히 요리를 준비하는 백종원, 샤이니(SHINee) 온유, 다이아(DIA) 정채연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나란히 주방에 서서 화기애애하게 이야기를 주고받고 있다. 
      
‘먹고 자고 먹고’ 다이아(DIA) 정채연-샤이니(SHINee) 온유-백종원 / tvN ‘먹고 자고 먹고’
‘먹고 자고 먹고’ 다이아(DIA) 정채연-샤이니(SHINee) 온유-백종원 / tvN ‘먹고 자고 먹고’
       
또한 백종원과 함께 요리 중인 샤이니(SHINee) 온유, 다이아(DIA) 정채연의 모습은 훈훈한 ‘삼촌 조카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먹자먹’ 백승룡 PD는 “백종원이 샤이니(SHINee) 온유와 다이아(DIA) 정채연의 입맛과 취향까지 고려한 여러 요리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두 사람이 그 부분에 굉장히 감동하고 또 맛있게 먹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tvN ‘먹고 자고 먹고 쿠닷편’는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