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썸머 드림(Summer Dream)’ 김주나, “좋은 노래와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김주나가 4년의 연습기간 끝에 데뷔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1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김주나의 데뷔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김주나 / 뮤직K컴퍼니
김주나 / 뮤직K컴퍼니
 
이날 김주나는 타이틀곡 썸머 드림(Summer Dream)에 대해 “유명한 작곡가이자 대선배인 류재현이 만든 곡으로, 편안한 분위기로 이끌어주셔서 편안하고 즐겁게 녹음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주나는 “4년 넘는 연습 시간을 거쳐서 데뷔를 하게 됐다. 내 곡으로 나오는 만큼 긴장되고 설렌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음원차트 100위권 안에 진입하기만 해도 좋을 것 같다”면서도 “가창력에 신경을 쓰고, 좋은 노래와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끝으로 김주나는 “솔로 가수 김주나로서 열심히 노력하고 좋은 활동을 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한편, 김주나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썸머 드림(Summer Dream)’을 공개했으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